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핸드폰까지 3분 무료 통화 - 스폰서콜

핸드폰까지 3분 무료 통화 - 스폰서콜

· 댓글개 · 바다야크
국내 핸드폰 전황에서 국제전화까지 광고를 보면서 3분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스폰서콜을 우연찮게 알게 되었습니다.

     스폰서콜-쓰던전화 그대로 전세계 무료통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를 보는 대신에 3분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사용해 보니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lowratevoip.com 보다 음질이 훨씬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폰서 콜의 장점을 말씀드리면,

  • 회원으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 플래시 외에 별다른 Active-X나 기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 플래시 외에 별다른 Active-X를 설치하지 않으므로 Internet Explorer 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자신의 핸드폰이나 전화기로 통화하므로 헤드셋이 필요 없습니다.

장점이 깔끔하지요? 유선 헤드셋을 사용할 경우에는 통화 중에 PC 곁을 떠날 수 없지만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나 전화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편합니다. 이메일로 하루에 몇 통까지 가능한지 물어 보았는데 아직 답장을 못 받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통화 횟수가 적어서 10 통화만 가능해도 좋겠습니다. ^^

(1)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스폰서콜을 방문하신 후, 여러 광고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화면 위에 “내전화번호 입력” 에 통화 가능한 핸드폰이나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받는사람 전화번호 입력”에 통화하고픈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에 “전화걸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그러면 화면에 동영상 광고가 출력되면서, 내 번호로 입력한 핸드폰이나 전화기로 전화가 바로 걸려 옵니다. 핸드폰으로 했을 때에는 상대방의 전화번호가 떠서, 처음에는 상대로부터 전화 온 줄 알았습니다. ^^

(4) 전화를 받으십시오. 그러면 상대 편으로 전화를 거는 벨 소리가 나는데, 일반 통화하듯이 상대편이 받을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5) 상대방과 전화가 연결되면 우측 위에 남은 통화 시간이 출력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통화가 완료되면 스폰서의 광고페이지로 바뀝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서 말씀드린 대로 통화 음질은 좋은 편이었습니다. 의식해서인지 약간 딜레이가 있는 듯도 했지만 통화하는 데에는 아무 이상이 없었습니다. 물가도 올라 이것저것 아끼고 또 아껴야 하는 요즘, 스폰서콜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아직 Beta 표시가 있지만 계속 발전해서 더욱 좋은 무료통화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

'IT·인터넷 > 인터넷 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단어를 공부하면서 쌀을 기부  (16) 2008.06.22
불펌 검색 - Copyscape  (24) 2008.05.28
온라인 무료 PDF 편집 서비스  (13) 2008.02.08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