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jwBrowser로 jwmx 블로그로 오지 않는 방법

jwBrowser로 jwmx 블로그로 오지 않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jwBrowser를 실행하시면 설정에 따라 jwmx 블로그를 방문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미국산 쇠고기와 뉴라이트와 관련된 글을 보신 분들께서 매우 불쾌하시다며, jwBrowser에서 jwmx 블로그를 방문하지 않도록 기능을 빼거나 아예 없애 달라는 말씀이 있어서 방법을 정리하여 올립니다. ^^

  1. jwBrowser 대신에 다른 멀티탭 브라우저를 이용하십시오.
  2. jwBrowser 환경설정에서 기본 페이지를 다른 페이지로 변경하십시오.

그러나 이런 방법으로도 다음이나 네이버, 또는 다른 웹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예 jwmx 블로그를 방문하기 싫으시면 jwBrowser의 블랙 리스트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 괴로우시겠지만 딱 한 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십시오.
  2. [메인메뉴>>도구>>블랙리스트>>블랙리스트 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후로는 jwmx.tistory.com 을 방문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어 열리지 않습니다.

그럼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는? 아이, 이것까지는 저도 어떻게 할 수 없지요. 아마도 jwBrowser처럼 블랙리스트 기능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기능을 이용하여 차단하시면 됩니다.

jwmx 블로그를 방문하는 기능을 아예 없애 달라는 말씀은 따르기가 어려운 것이, 그 기능을 애용하시는 분도 많아서 삭제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도 애용하고 있어서 말이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 가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41) 2008.07.01
저의 컴퓨터 청소 방법  (18) 2008.06.26
정중히 여쭙니다.  (127) 2008.06.24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