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빵 터지는 비타민 복용법

빵 터지는 비타민 복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피곤이 더 느껴지겠지만, 입술이 자꾸 터지고 며칠 전에 생긴 구내염이 아직도 낫지 않다 보니 어찌어찌 비타민까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감기약을 이틀분으로 지어도 제대로 챙겨 먹은 적이 없지만, 비타민에 좀 의지해야겠다는 생각에 찾아보았습니다.

오우~ 종류가 매우 많군요.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철분은 일부러 먹을 필요가 없네요. 음식으로 충분하고 일부러 복용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철분이 없는 모회사의 흠해히해흠 제품을 골랐습니다. 캡슐 타입이 아닌 분말 형태이군요. 그런데 복용 방법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좀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이렇게 복용 설명서가 자상하고 빼곡한 것은 처음 봅니다. 대부분 주의 사항인데 말이죠.

설명 중에 눈에 띄는 것이 없나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읽다가 빵 터졌습니다. 바로 유아/소아/노인 행의 마지막 설명, "바로 맛있는 음식을 줍니다." ^^

아니 맛이 어떻길래? 그래서 먹어 보았습니다. 흠~ 전 괜찮은데 좀 애매모호하기는 하군요. 그렇다고 먹기 힘든 정도는 아닌데 아이가 좋아할지는 모르겠네요. 엉뚱한 생각입니다만, 매우 좋은 약이군요. 비타민뿐만 아니라 만병통치약인 웃음도 담아 주었으니 말이죠.

요즘은 못 먹어서라기 보다는 너무 먹어서 문제인데, 과연 이렇게 따로 비타민제를 먹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러나 과잉이 아닌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건강을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은 피곤함을 덜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jwmx 애독자님 모두 항상 건강하세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