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전자·생활제품/기타 제품
  3. 미니 드론 롤링 스파이더 동영상으로 보는 쿼드콥터 사용 후기

미니 드론 롤링 스파이더 동영상으로 보는 쿼드콥터 사용 후기

· 댓글개 · 바다야크

미니 드론 롤링 스파이더 동영상으로 보는 쿼드콥터 사용 후기

스마트폰으로 조정하는 에어 드론(AR.Drone)으로 유명한 프랑스 패롯사에서 역시 스마트폰으로 조정하는 쿼드콥터 롤링 스파이더를 내놓았습니다. 롤링 스파이더는 회전하는 4개의 로터(날개)로 중심을 잡으며 하늘을 나는 미니 드론으로 공중에 가만 떠 있는 모습만 보아도 신기합니다.

미니드론 쿼드콥터 롤링 스파이더

▲ 롤링 스파이더 이름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네요. 아무리 같은 공장에서 만들어진 모터를 사용한다고 해도 출력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공중에서 중심 잡는 것만도 힘들 텐데, 방향을 바꾸고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술이 놀랐습니다.

▲ 롤링 스파이더는 와이파이가 아닌 블루투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롤링 스파이더와 스마트폰 연결이 매우 쉽습니다. 위 동영상은 스마트폰에 전용 앱인 FreeFlight 3를 실행하고 롤링 스파이더에 연결한 후 조정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 롤링 스파이더는 하늘을 나는 재주뿐만 아니라 360° 공중제비를 돌수 있습니다. 소리를 내며 회전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 아들 녀석에게 주었더니 사용하는 방법이 쉬워서 몇 번 만져 보고는 어렵지 않게 조정하네요.

▲ 빠르게 이동하는 모습이 멋져 보여서 동영상 하나 더 올립니다.

미니드론 쿼드콥터 롤링 스파이더

▲ 롤링 스파이더에 바퀴를 달아서 벽을 타거나 천장을 따라 구르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롤링 스파이더에 바퀴를 달고 조정하는 모습입니다. 벽을 타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마땅한 곳이 없네요.

▲ 롤링 스파이더는 프랑스의 패롯사 제품이지만, 국내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판매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프랑스 패롯사의 국내 총판사인 ㈜피씨디렉트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