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주변 장치·기타
  3. 갤럭시 노트4를 위한 벙커링 손가락에 끼우는 거치대 기능 핸드폰 링

갤럭시 노트4를 위한 벙커링 손가락에 끼우는 거치대 기능 핸드폰 링

· 댓글개 · 바다야크

갤럭시 노트4를 위한 벙커링 손가락에 끼우는 거치대 기능 핸드폰 링

갤럭시 노트4는 한 손에 들고 사용하기에는 크기가 커서 핸드폰 링으로 벙커링을 구매했습니다. 벙커링보다 절반 가격도 안 되는 핸드폰 링이 있지만, 지인의 말을 따라 벙커링으로 결정했습니다.

벙커링 핸드폰링

▲ 벙커링입니다. 회사 이름이 벙커라서 벙커링이겠죠? 이름이 좀 특이하게 느껴집니다.

벙커링 핸드폰링

▲ 조그만 링이지만, 두께가 있어요.

벙커링 핸드폰링

▲ 디자인이 뭐 거기서 거기겠다 생각했는데, 링을 잡아 주는이 부분이 금속이라서 튼튼해 보이네요.

벙커링 핸드폰링

▲ 스마트폰에 접착되는 부분인데 왠지 의심쩍었지만, 생각 외로 단단히 고정되네요. 떼었다가 다시 붙여도 되는데, 접착력이 떨어지면 물로 씻어서 사용한다면 된다네요.

벙커링 핸드폰링

▲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가 클리어 타입이라 표면에 홈이 없어 벙커링을 사용하기 좋군요. 갤럭시 노트4 뒷면에 인쇄된 글씨를 기준으로 약간 밑으로 내려서 중앙에 부착했습니다.

살에 닿는 느낌이 좋은 벙커링

벙커링 핸드폰링

▲ 처음 가운뎃 손가락을 모두 넣었는데, 우와~ 손가락이 굵어서인지 잘 안 빠지네요. 어이쿠~ 괜히 돈 썼나 했습니다. 불편해서 어떻게 사용 하나 싶었죠.

벙커링 핸드폰링

▲ 그러나 몇 번 사용해 보니 손가락을 모두 넣고 사용하는 경우가 드므네요. 많이 넣어 봤자 두 번째 마디입니다. 전화를 통화할 때는 중지 대신에 검지를 사용하니 더욱 편하네요. 또한, 벙커링이 맨질맨질 살에 닿는 느낌이 좋군요.

벙커링 핸드폰링

▲ 특히, 벙커링은 링이 고정된 부분이 회전해서 손가락과 링과의 거리를 조절할 수 있어요.

벙커링 핸드폰링

▲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사용하면서 친숙해지니까 매우 편히네요. 거추장스럽지 않을까 해서 구매를 미루었는데 진작에 사용할 것을 하는 생각이 드네요.

거치대 기능을 갖춘 벙커링

벙커링 핸드폰링

▲ 특히, 벙커링은 거치대 기능이 있어서 편하네요. 위 사진은 링을 돌려서 갤럭시 노트4와 수직으로 세웠지만, 손에서 뺀 상태로 그대로 놓아도 안전하게 갤럭시 노트4를 세워 줍니다. 각도가 많이 세워진 것은 아니지만, 누워 놓는 것보다 좋습니다.

벙커링 핸드폰링

▲ 벙커링으로 책상 위에 갤럭시 노트4를 이렇게 세워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각도를 좀 더 세우려면 벙커링을 중앙이 아닌 한쪽 면에 가깝게 부착하면 되겠네요.

벙커링 덕분에 스마트폰 사용이 편해졌습니다만, 칠이 벗겨지지 않고 오래도록 맨질맨질한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아는 분의 벙커링을 보면 칠이 벗겨져서 구릿빛이 많이 보이네요. 결론은 멋진 제품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