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다야크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더욱 좋아지는 Tistory

더욱 좋아지는 Tistory

· 댓글개 · 바다야크

Tistory에 입주한 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Tistory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 사용하시는 분들의 자랑이 대단해서 초대장을 꼭 구하고 싶었습니다. 더욱이 이전에는 유료 웹 호스팅을 사용했었는데, 제한된 트래픽과 용량으로 많이 불편해서 Tistory 초대장을 구하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처음에는 제로보드만 사용했기 때문에 과연 블로그에서도 이전과 같이 사이트를 꾸려 갈 수 있을까 걱정했습니다만 Tistory의 매력적인 구성과 Tistory.com의 훌륭한 서비스로 큰 어려움 없이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Tisory로 옮기면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즐거움도 있지만 다른 분들의 글을 읽을 수 있는 즐거움이 더 큽니다. 그러나 이와 같이 좋은 Tistory를 엉뚱하게 사용하는 스팸 블로거 때문에 눈살을 찌푸린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아무리 스팸 블로거라고 하더라도 양심이 없지는 않을 텐데, 어린 학생들도 볼 수 있는 Tistory에 이건 해도 너무한다 싶은 글과 그림이 올라와서 당혹스러울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티스토리 공지를 보면 Tistory가 더욱 좋아지는군요. 공지 글 중에 스팸센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4시간 3교대로 스팸센터를 운영한다는 내용입니다. 저로서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만 스팸으로 인해 다른 분들이 고생하시는군요. 모쪼록 젊은 분들의 아까운 시간을 빼앗지 않는 청정한 인터넷 세상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의 애마 삼천리 자전거 - 스팅커 SF  (42) 2007.08.04
분꽃  (5) 2007.08.01
지겨운 스팸광고  (11) 2007.07.2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