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글 삭제, 아이피 차단

글 삭제, 아이피 차단

· 댓글개 · 바다야크
이전에도 올린 말씀입니다만, 댓글이 차단되는 경우가 또 종종 발생하는 것으로 생각되어, 이전 글을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이 문제를 Daum쪽에 다시 문의를 드렸고 지금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 당혹스러운 것이 귀한 시간을 내셔서 댓글을 올려 주셨는데, IP가 차단되었느니, 권한이 없다느니 하는 말씀을 보시면 얼마나 황당하고, 얼마나 기분이 상하시겠습니까.

매우 불쾌하셨음에도 메일로 말씀 주시고, 단골손님 중에는 프록시로 우회하는 수고까지 하셔서 알려 주셨습니다. 참 고마운 일이고 매우 다행한 일입니다. 제가 오해를 풀어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셨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유를 알 수 없는 손님께서는 얼마나 기분이 상하셨겠습니까?
 
jwmx는광고 글이나 다른 분께 불쾌감을 주는 글 외에는 손님의 소중한 글은 어떠한 내용이라도 삭제하지 않습니다. 또한 아이피 차단이나 홈페이지 차단과 같은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 환경설정에 문제가 있을지 몰라 영문으로만 입력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스팸 차단을 제거 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글을 주시다가 또 차단이 된다면 저에게 메일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을 주실 때 차단되었을 때의 메시지를 함께 알려 주신다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모쪼록 제 블로그에 대해 오해가 없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m(__)m -->꾸뻑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기가 막혔어요. --  (20) 2007.09.29
한강 다리 – 광진교  (15) 2007.09.28
해바라기  (9) 2007.09.28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