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아이폰용 티스토리 어플 출시, 스마트폰 티스토리 어플 장점은?

아이폰용 티스토리 어플 출시, 스마트폰 티스토리 어플 장점은?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용 티스토리 어플 출시, 스마트폰 티스토리 어플 장점은?

드디어 아이폰용 티스토리 어플이 나왔군요. 8월 중에 나온다고 했는데 다음 티스토리 팀이 약속을 지켰네요. 이제 아이폰 티스토리 블로거도 안드로이드를 부러워할 필요 없이 티스토리 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컴퓨터와는 다른 스마트폰 티스토리 어플만의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 티스토리 어플

▲ 첫번 째 장점으로는 실시간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길을 가다 보면 멋진 풍경이나 인상 깊은 모습이 눈에 띄어 사진으로 담으면 지금껏 SNS에 한두 장 올리는 것으로 만족했지만, 이제 티스토리 어플을 이용하여 나의 블로그에 글을 제대로 섞어가며 올릴 수 있습니다.

아이폰 티스토리 어플

▲ 조그마한 아이폰이지만, 티스토리 어플을 이용하면 마지 워드를 작성하듯 사진을 섞어가며 글을 작성할 수 있어요. 또한, 스마트폰에서 작성한 글은 나중에 컴퓨터에서 여유를 가지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즉, 티스토리 어플에서 작성한 글을 스마트폰에서 티스토리 어플만으로 수정해야 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다만, 컴퓨터에서 작성한 글은 티스토리 어플로 편집은 안 됩니다.

아이폰 티스토리 어플

▲ 티스토리 어플의 편리한 기능 중 하나는 푸시 알림입니다. 티스토리 공지와 댓글을 빠르게 알 수 있고 답글을 달 수 있지요. 덕분에 블로그 방문 횟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하는 또 하나의 이유, 오늘 방문자 수는 어떻게 되나 확인하기 위해서도 방문하는데, 이제는 티스토리 어플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지요. 유입 키워드와 유입로그도 매우 중용한 정보입니다.

아이폰 티스토리 어플

▲ 웹 브라우저보다 편한 점은 한 번 로그인하면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편합니다. 댓글을 확인하고 답글을 입력하기 위해 또는 유입 키워드를 확인하기 위해 매번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란다면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에 보이는 카테고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다른 블로그의 글을 읽을 수 있고 댓글도 달 수 있게 말이죠. 앞으로 왕성한 업그레이드를 기대합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