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블로그
  3.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 변경, 상단 320x100 광고 가능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 변경, 상단 320x100 광고 가능

· 댓글개 · 바다야크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 변경, 상단 320x100 광고 가능

지난 5월 24일 열린 티스토리 간담회에서 바뀌는 티스토리에 대한 얘기를 들었는데, 그중 하나가 구글 애드센스 플러그인입니다. 이전까지는 모바일 티스토리 상단에 출력되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320x50으로 좀 작았죠. 새로 바뀐 티스토리 모발일 애드센스 플러그인에서는 320x100 사이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이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 플러그인에서 상단에 320x50뿐만 아니라 320x100 사이즈도 사용 가능합니다. 바뀐다고 했지만, 이렇게 빨리 바뀔 줄은 몰랐어요.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바뀐 것은 또 하나있습니다. 본문을 중심으로 구글 애드센스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공고가 본문에 가까이 배치되어 더욱 주목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구글 애드센스

본문 바로 밑으로 구글 애드센스 공고가 출력되지요? 티스토리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