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iOS 7 아이폰4 사용자는 꼭 iOS 7.1로 업데이트!!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iOS 7 아이폰4 사용자는 꼭 iOS 7.1로 업데이트!!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iOS 7 아이폰4 사용자는 꼭 iOS 7.1로 업데이트!!

아이폰의 iOS7이 iOS 7.1로 업데이트되었군요. 내용을 보면 카 플레이, 시리, 아이튠즈 라디오, 캘린더 등 기본 기능이 강화되었다고 하지만, 내용만 보아서는 큰 기능이 추가되거나 매우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iOS 7.1로 업데이트한 사용자 대부분이 매우 만족한다는 얘기가 많네요. 특히, iOS 7을 사용하는 아이폰4 사용자는 반드시 iOS 7.1로 업데이트를 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에서 iOS 7은 속도가 느려 불만이 많았나 봐요. 그러나 아이폰4나 구형 아이패드에서 iOS 7.1로 업데이트하면 처리 속도가 향상된다고 하네요.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신세계라는 말도 나오는데, 한편으로 아이폰4가 정식 발표된 것이 2010년 6월 8일인데 4년 가까이 지난 제품인데도 최신 OS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놀랍습니다.

아이폰 iO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아이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업데이트를 실행하기 전에 전원 어댑터를 연결하세요.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1. 설정 아이콘을 실행한 후
  2.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3. 일반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터치합니다.

아이폰 iOS 업데이트 방법

  1. 다운로드 및 설치를 실행한 후
  2.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
  3. 이용 약관에 동의 하면 업데이트를 위한 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

다운로드 완료되고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아이폰이 꺼졌다가 켜집니다. 다운로드는 5분도 안 걸리는 것 같은데 업데이트 시간이 30분 가까이 걸리는 것 같아요. 여유 있을 때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