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지하철 노선 아이폰 어플 추천 Broong, Inc. 지하철

지하철 노선 아이폰 어플 추천 Broong, Inc. 지하철

· 댓글개 · 바다야크

지하철 노선 아이폰 어플 추천 Broong, Inc. 지하철

아이폰 지하철 어플 추천

지하철 노선 검색 안드로이드 어플로 "지하철 내비게이션"을 소개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용 지하철 노선 검색 어플을 소개하려 합니다. 안드로이드 지하철 어플 "지하철 내비게이션"은 단순한 구성으로 사용이 쉽고 환승 구간에 대한 시간 정보 확인이 편하며 특히, 막차 정보가 매우 유용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지하철 노선 검색 어플로 Brooing, Inc.에서 제작한 "지하철"을 소개하는 이유도 역시 환승과 막차 정보 때문입니다. 어플 이름이 지하철이어서 글을 읽기가 헷갈릴지 몰라 지하철 어플이라고 얘기하겠습니다.

 

아이폰 지하철 어플 추천

 

▲ 아이폰·아이패드 지하철 어플은 iOS 어플답게 매우 깔끔한 화면에 직관적인 방법으로 사용하기 쉬우면서 "지하철 내비게이션"만큼이나 상세한 환승 정보와 막차 정보를 제공합니다. 출발과 도착역 뿐만 아니라 경유역을 지정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지하철 내비게이션"에는 이 기능이 없어 아쉽죠.

아이폰 지하철 어플 추천

 

▲ 지하철 어플의 환승 정보 제공 화면입니다. 환승하는 곳마다 줄발 시각, 도착 시각을 알려 주고 목적지 도착 예상 시간을 이해하기 쉽게 보여 줍니다.

지하철 노선 검색 어플 추천

 

▲ 막차타기 버튼을 클릭하면 환승구역도 막차 시간을 탈 수 있는 시간에 맞추어 시간 정보를 보여 줍니다. 늦은 시간, 과연 전철로 목적지까지 갈 수 있을까 궁금할 때 사용하면 매우 편하죠.

졸음으로 지나치지 않게 알람 제공

전철을 이용하다 보면 잠이 쏟아지는 경우가 많지요? 때로 내려야할 역을 지나치는 바람에 낭패를 보기도 하는데 지하철 어플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면 잠에 떨어져도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 검색 어플 추천

 

▲ 같은 구간에서만 사용해야 하지만, 출발하기 전에 출발역과 도착역을 등록해 놓으면 시간 정보에 따라 알람을 울려 줍니다. 먼 거리를 갈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지하철 어플로 전철을 편하게 이용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