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KT 영업 재개 후 6일만에 가입자 9만 명 확보 이유는?

KT 영업 재개 후 6일만에 가입자 9만 명 확보 이유는?

· 댓글개 · 바다야크

KT 영업 재개 후 6일만에 가입자 9만 명 확보 이유는?

영업 정지 이후 지난 4월 27일 영업을 재개한 KT가 엿새 만에 이탈 고객의 3분의 2에 해당하는 9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고 하네요. 6일 동안 9만 명이면 하루 평균 1만 5천 명이 넘었다는 것인데, 단독 영업 기간 중 하루 평균 SKT가 6천262건, LG U+가 8천499건인 것에 비해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시장 점유율 30% 회복 얘기도 나오는데, 그렇다면 KT의 인기가 왜 이렇게 높은 걸까요? 이는 단말기 반값 할인 정책의 성과가 크겠지만, 위약금 부담을 줄여 주는 스펀지 플랜도 한몫했다고 합니다. 또한, 6월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전무후무 멤버십, 인기 콘텐츠와 인터넷이 결합한 KT 알짜팩, 갤럭시S5 단말기 원급을 제할 수 있는 LTE 뭉치면올레 등 여러 가지 이벤트와 혜택을 모두 모아 굿초이스로 제공하네요.

KT 굿초이스란?

KT 굿초이스

KT 올레 굿초이스에는 아래와 같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합니다.

  1. 스펀지 플렌
    KT 굿초이스에서 스펀지 플랜을 사용하면 약정기간을 모두 채우지 않아도 누적 기본료가 70만원이 넘으면 1년 만에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2. 전무후무 멤버십
    KT는 6월까지 두 달간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GS25,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롯데월드 등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전무후무 멤버십"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3. 알짜팩
    인기 있는 콘텐츠와 데이터를 결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 알짜팩. KT 알짜팩은 월 8,000원으로 지니팩, 올레tv mobile팩, 링투유, 캐치콜, 영화 할인 등 최대 6가지 서비스와 혜택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4. Giga WiFi
    KT Giga WiFi를 제공하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기존 와이파이보다 체감 속도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KDB대우 증권 - KT 통신비 지원
    KT 신규 또는 기변 고객 중에서 대우 CMA 신규 개설 또는 6개월 이상 휴면 고객이 KDB 대우증권 CMA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5천 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프라임 무비팩
    TV로 즐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와 시리즈의 월정액 서비스로 총 8,100여편의 최신 인기 영화와 미드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약정과 할부금 부담을 줄여 주는 KT 스펀지 플랜

KT 굿초이스

▲ 보통 고가의 스마트폰을 한 번에 제돈 다 주고 구입하기 보다는 약정을 걸어서 할부로 구매하죠. 부담을 줄이기 위해 24개월 또는 30개월을 선택하는데, 1년쯤 지나면 최신 스마트폰이 눈에 어른 거립니다. 그러나 위약금이 무서워서 참을 수밖에 없지요. 이럴 때 KT의 스펀지 플랜을 이용하면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KT 굿초이스

▲ KT 스펀지 플랜은 24개월 약정 가입자 중 납부한 기본료가 70만 원이 넘고 휴대폰을 반납하면 최대 1년까지 남은 할부금을 모두 면제해 줍니다. 즉, 요금에 따라 1년마다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꿀 수 있는 것이죠. 왜 이름이 스펀지일까 궁금했는데 할부금의 부담과 중고폰 처리의 불편을 한 번에 청소하듯 모두 흡수해서 없앤다는 뜻으로 지었네요.

KT 굿초이스

▲ KT 스펀지 플랜을 이용하면 요금제에 따라 약정을 7개월에서 최대 1년까지 단축할 수 있어서 최신폰을 좋아하는 분에게 매우 반가운 할부금 면제 정책입니다. KT의 스펀지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KT 전무후무 멤버십 할인 혜택

KT 굿초이스

▲ KT에서는 이번 6월까지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GS25,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롯데월드 등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전무후무 멤버십"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KT 전무후무 멤버십을 이용하면 1만 4천 원 롯데 월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최대 70%, 동반 3인까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 굿초이스

▲ 올레 멤버십 고객에게는 무료 혜택과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KT 굿초이스

▲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여 VIP가 되면 외식 할인, 영화 예매, 국내 여행 우대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영화할인에서 지니팩까지 KT 올레 알짜팩

KT 굿초이스

▲ 또한, 인기 있는 콘텐츠와 데이터를 결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 알짜팩도 내놓았습니다. KT 알짜팩은 월 8,000원으로 지니팩, 올레tv mobile팩, 링투유, 캐치콜, 영화 할인 등 최대 6가지 서비스와 혜택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KT 굿초이스

▲ 원래 서비스의 가격을 모두 합하면 16,400원인데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한두 가지 사용하고 있던 분도 적은 부담으로 5가지 혜택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기가 와이파이

KT 굿초이스

▲ 이제 위의 사진처럼 "Olleh WiFi Giga" 스티커가 붙어 있는 곳에서는 기존 와이파이보다 체감 속도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내부 치장 때문에 AP가 보이지 않는 곳도 있는데, KT 올레기가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스타벅스를 들르신다면 기존 와이파이보다 체감 속도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사용해 보세요. 

KT 굿초이스

▲ 저도 기가 와이파이가 얼마나 빠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지금을 몇 곳이지만, 점차 확장 설치한다고 하니 빨리 우리 회사 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당연한 얘기이겠습니다만, 모든 단말기는 아니고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굿초이스

▲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 모델입니다. 앞으로 스마트폰을 바꿀 때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지 확인해야겠네요.

대우통신과 함께 최대 7만 원 통신료 지원 서비스

KT 굿초이스

▲ KT 신규 또는 기변 고객 중에서 대우 CMA 신규 개설 또는 6개월 이상 휴면 고객이 KDB 대우증권 CMA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5천 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올레 모바일 신규·번호이동·우수 기변 고객이라고 해도 패드, 선불, 특수단말, MVNO 등은 제외라네요. 다행히 www.kdbdw.com 에서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지원을 혜택 받고 싶은 분은 미리 확인하세요.

  • 대상조회 : www.kdbdw.com > 온라인지점/뱅킹 > kt제휴서비스 > 가입가능조회

KT 굿초이스

▲ 매달 5,000원을 제공하는 기본 혜택 외에도 월간 주식 거래액에 따라서 통신비 추가 예택이 3가지가 더 있어서 최대 7만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참고하세요.

KT 올레 프라임 무비팩

KT 굿초이스

▲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겨할 서비스이네요. 월 14,900원(VAT 포함가)에 최신영화에서 미드 시리즈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인터넷과 갤럭시S5를 뭉치면 갤럭시S5가 공짜?

KT 굿초이스

▲ 굿 초이스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KT고객 5대 혜택 중 인터넷과 결합하면 갤럭시S5가 무료라는 내용이 있어서 함께 소개합니다.

KT 굿초이스

▲ 내용을 보면 갤럭시S5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것은 아니지만, 각종 할인 혜택으로 무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갤럭시S5로 신규 또는 기변하고 "LTE 뭉치면 올레"로 인터넷과 결합하면 별 할인, 제휴 포인트 할인, 제휴 카드 청구 할인 등으로 단말기 원금을 뽑을 수 있다는 것이죠. 갤럭시S5로 기변하시려는 분이 많으실 텐데 이 기회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KT 굿초이스 웹 페이지를 참고하시고 KT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이번 기회에 이용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