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KT 올레클럽 혜택부터 남다른 통신사 회원 혜택

KT 올레클럽 혜택부터 남다른 통신사 회원 혜택

· 댓글개 · 바다야크

KT 올레클럽 혜택부터 남다른 통신사 회원 혜택

KT에서 영업을 재개한 이후로 매우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덕분에 소비자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기회를 갔게 되었는데요,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전무후무 멤버십", 영화 할인에서 지니팩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KT 올레 알짜팩, KDB 대우증권 최대 7만 원 통신비 지원 이벤트, 스타벅스 기가 와이파이 제공 서비스 등 유용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KT 전무후무 멤버십 할인 혜택

KT 전무후무 멤버십

▲ KT에서는 내달 6월까지 두 달간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GS25,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롯데월드 등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해주는 "전무후무 멤버십"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5월이라 가족과 함께 바깥나들이를 많이 하게 되는데, KT 전무후무 멤버십을 이용하면 1만 4천 원 롯데 월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최대 70%, 동반 3인까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 전무후무 멤버십

▲ 올레 멤버십 고객에게는 무료 혜택과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영화할인에서 지니팩까지 KT 올레 알짜팩

KT 전무후무 멤버십

▲ 또한, 인기 있는 컨텐츠와 데이터를 결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 알짜팩도 내놓았습니다. KT 알짜팩은 월 8,000원으로 지니팩, 올레tv mobile팩, 링투유, 캐치콜, 영화 할인 등 최대 6가지 서비스와 혜택을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KT 전무후무 멤버십

▲ 원래 서비스의 가격을 모두 합하면 16,400원인데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한두 가지 사용하고 있던 분도 적은 부담으로 5가지 혜택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우통신과 함께 최대 7만 원 통신료 지원 서비스

KT 전무후무 멤버십

▲ KT 신규 또는 기변 고객 중에서 대우 CMA 신규 개설 또는 6개월 이상 휴면 고객이 KDB 대우증권 CMA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5천 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올레 모바일 신규·번호이동·우수 기변 고객이라고 해도 패드, 선불, 특수단말, MVNO 등은 제외라네요. 다행히 www.kdbdw.com 에서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지원을 혜택 받고 싶은 분은 미리 확인하세요.

  • 대상조회 : www.kdbdw.com > 온라인지점/뱅킹 > kt제휴서비스 > 가입가능조회

KT 전무후무 멤버십

▲ 매달 5,000원을 제공하는 기본 혜택 외에도 월간 주식 거래액에 따라서 통신비 추가 예택이 3가지가 더 있어서 최대 7만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참고하세요.

스타벅스에서 즐기는 기가 와이파이

KT 전무후무 멤버십

▲ 이제 위의 사진처럼 "Olleh WiFi Giga" 스티커가 붙어 있는 곳에서는 기존 와이파이보다 체감 속도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도 기가 와이파이가 얼마나 빠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앞으로 계속 확장 설치한다고 하니 빨리 우리 회사 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당연한 얘기이겠습니다만, 모든 단말기는 아니고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전무후무 멤버십

▲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 모델입니다. 앞으로 스마트폰을 바꿀 때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지 확인해야겠네요.

5월과 6월에는 가족 행사가 많은데 이번 기회에 KT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이 포스팅은 kt 스펀지플랜 캠페인의 일환으로 kt로부터 지원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