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4 개인 부분 TOP50에 뽑혔어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4 개인 부분 TOP50에 뽑혔어요!!

· 댓글개 · 바다야크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4 개인 부분 TOP50에 뽑혔어요!!

며칠 전에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개인부문 TOP50에 뽑혔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관사인 (주)BCNX에서 보내 주었는데 바다야크 블로그가 IT부분에 선정되었네요. 어머나~!!

IT부분에서는 모두 9명이 뽑혔군요. 오우~ 평소 애독하는 유명 블로그가 여럿 보이네요. 그 중에 제가 들다니 얼떨떨합니다.

선정된 블로그 중에 투표를 해서 종합대상부터 최우수상, 우수상을 뽑아 시상을 하나 봅니다. 그래서 선정된 분마다 추천 페이지가 따로 있는데 아우~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해서 보낸 사진을 너무 큰 것을 보냈네요. 못 생긴 제 얼굴이 그대로...아우~

이 내용을 친한 분께 얘기를 드렸더니 3명이 추천해 주셨네요. 다른 분에 비하면 매우 초라한 숫자이지만, 감사 감사.

그렇다면 혹시, 투표해 달라고 이 글을 썼을까요? 에이~ 아니에요. 투표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데 그런 불편을 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그렇다면? 자랑하고 싶어서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