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마이티텍스트에서 한 번에 여러 명에게 문자 보내는 방법

마이티텍스트에서 한 번에 여러 명에게 문자 보내는 방법

· 댓글개 · 바다야크

마이티텍스트에서 한 번에 여러 명에게 문자 보내는 방법

핸드폰에서 문자를 보낼 때 작은 화면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넓은 화면에 키보드가 있기 때문이죠.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는 방법 중에 마이티텍스트를 이용하는데, 없으면 답답할 정도입니다. 매우 편해서 마이티텍스트를 몇 번 소개했습니다만, 한 번에 여러 명에게 문자를 보내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마이티텍스트

▲ 핸드폰에 등록된 주소록부터 갱신하는 것이 좋겠죠? 핸드폰에 새로 전화번호를 등록하면 꼭 마이티텍스트의 연락처에서 폰에 등록한 연락처를 갱신합니다. 자, 핸드폰에 있는 연락처를 모두 가져왔으니 문자를 보내 볼까요?

마이티텍스트

▲ 마이티텍스트에서 여러 명에게 문자를 보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New Message"를 선택한 후 이름을 차례로 입력하면 됩니다.

마이티텍스트

▲ 이름을 입력하고 목록 중에 선택해서 엔터키를 누릅니다.

마이티텍스트

▲ 계속해서 문자를 받을 이름을 입력하고 목록에서 선택해서 엔터키를 누릅니다.

마이티텍스트

▲ 이렇게 여러 명을 선택하고 문장을 입력하고 전송하면 되는데, 전송하는 방법을  그룹으로 보낼지, 개별로 보낼지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룹은 MMS를 이용하여 한 번 전송으로 모두에게 전달됩니다. 재미있게도 받는 분 중 한 명이 답장하면 나에게만 오는 것이 아니라 전체로 전송된다네요. 개별적으로 전송하는 것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수신자에게 차례로 전송하며 답장을 보내는 분이 있으면 나에게만 전달됩니다. 편리한 마이티텍스트로 컴퓨터에서 편리하게 문자를 보내세요.

* 글에 대한 의견은 바다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yak)에서도 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