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안드로이드 추천 앱]안드로이드 어플 실행을 빠르게 OneSwipe

[안드로이드 추천 앱]안드로이드 어플 실행을 빠르게 OneSwipe

· 댓글개 · 바다야크

[안드로이드 추천 앱]안드로이드 어플 실행을 빠르게 OneSwipe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분께 강추하고 싶은 안드로이드 앱을 찾았네요. 앱을 실행하기 위해 매번 바탕화면으로 이동하는 것이 귀찮다면 OneSwipe를 사용해 보세요. 화면에서 손가락 끌기만으로 빠르게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구글 플레이에서 OneSwipe 페이지입니다.

▲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OneSwipe에 자주 사용하는 앱을 등록하고, 화면에 조그맣게 떠 있는 트리거를 끌기 하면 앱 선택 패널이 나옵니다. 패널 안에 있는 앱 아이콘에서 손을 놓으면 바로 실행되지요.

▲ 트리거는 항상 화면에 출력되고 있어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든 녹음 중이든 손가락 끌기로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즉, 바탕화면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지요.

▲ 앱뿐만 아니라 연락처와 도구, 바로가기, 위젯을 추가할 수 있으며 폴더를 사용하여 더 많은 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앱 아이콘 편집

▲ 아이콘에서 손을 바로 떼면 실행이지만, 2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편집 모드로 전환되고 앱 아이콘을 추가·제거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오호~ 도구에 플래시를 켜고 끄는 기능이 있네요. 따로 플래시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네요.

▲ OneSwipe 덕분에 바탕화면이 딱 하나만 사용합니다. 바탕화면에서 일정 위젯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군요.

▲ 앱을 실행하기 위해 바탕화면으로 이동하고, 원하는 앱을 찾기 위해 여러 개의 바탕화면에서 왔다갔다 했는데, OneSwipe 덕분에 매우 편해졌어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께 강추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