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유출된 갤럭시S5와 아이폰6 스펙 비교

유출된 갤럭시S5와 아이폰6 스펙 비교

· 댓글개 · 바다야크

유출된 갤럭시S5와 아이폰6 스펙 비교

KDB대우증권연구소에서 삼성 갤럭시S5와 애플 아이폰6 스펙이 유출되었다고 하네요. 흠~ 출시되기 전까지는 카더라 기사이겠습니다만, 지디넷코리아에 올라 온 기사 내용에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혹여 루머 기사라도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동향을 알 수 있으므로 유출되었다는 갤럭시S5와 아이폰6 스펙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위 스펙 내용은 지디넷코리아에 올라 온 기사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며칠 전에 삼성 갤럭시S5에 홍채인식은 힘들지 않겠나 하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실제로 지문인식과 함께 홍채인식 기능을 갖추고 나올지 모르겠네요. 해상도가 WQHD 2,560x1,440으로 560ppi나 됩니다.

가상 인상적인 것은 애플 아이폰6에 대한 5.5인치 레티나 스크린에 대한 언급입니다. 5.5인치 대형 화면에 해상도가 2,272x1,280이네요. 흠~ 2,272? 묘한 숫자입니다. 과연 이런 해상도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만, 만인 애플 아이폰6가 5.5인치 대형 화면으로 나온다면 안드로이드폰에서 애플 아이폰으로 바꾸실 분이 많지 않을까요? 펜을 갖추어서 노트 모델로 나온다면 더욱 인기를 끌겠지만, 이런 일은 없을 듯 합니다.

두 제품 모두 방식은 달라도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출 것으로 나와 있네, 홍채인식과 안면인식이 언급되어 있습니다만, 갤럭시S5와 아이폰6 모두 지문인식을 갖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과연 실제 모습이 어떨지 즐거운 상상을 하며 기다려야겠습니다. 어여 빨리 나와 주었으면 좋겠어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