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베가 아이언 구매 기쁨 두 배 이벤트!! 베가 아이언 1+1 RED FESTIVAL 정품 레드 커버 & 스킨 증정

베가 아이언 구매 기쁨 두 배 이벤트!! 베가 아이언 1+1 RED FESTIVAL 정품 레드 커버 & 스킨 증정

· 댓글개 · 바다야크

베가 아이언 1+1 RED FESTIVAL 정품 레드 커버 & 스킨 증정 이벤트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고 싶은 분께 반가운 소식이네요. 7월 12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SK 텔레콤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레드 커버와 스킨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색을 두 가지로 가질 수 있고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의 멋을 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SK 텔레콤 고객에 한한 것이 아쉽지만, 추첨이 아닌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므로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실 분은 이번 이벤트를 이용해서 꼭 레드 커버와 레드 스킨도 함께 받으세요.  

▲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SK 텔레콤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했다면 아래 행사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 중간에 베가 아이언의 제품 번호인 IMEI를 입력하고 헤드폰 인증을 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베가 아이언의 제품번호는 커버와 배터리를 제거한 제품 뒷면에 적혀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 레드 커버 & 레드 스킨

▲ 정형화된 라운드 디자인의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베가 아이언은 보석의 각진 모습으로 도시적인 멋을 가졌습니다. 하얀색 베가 아이언은 깔끔하고 도도해 보이듯 예쁘지만, 검은색 베가 아이언은 헤어 라인 처리로 차가운 무게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서 제공되는 레드 커버와 레드 스킨을 부착하면 또 다른 느낌의 베가 아이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빨간색 베가 아이언, 아이언맨의 빨간색 슈트와 잘 어울리네요. 하얀색·검은색과는 다른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베가 아이언 1+1 레드 페스티벌 경품

▲ 이번 베가 아이언 1+1 레드 페스티벌에서 제공하는 경품입니다. 

▲ 경품 케이스의 SKT 로고를 보더라도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그러나 다른 이통사 고객에게도 제공하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레드 커버가 정말 멋지거든요.

베가 아이언 리얼 메탈 테두리와 레드 커버의 조합


▲ 베가 아이언의 레드 커버입니다. 반갑게도 검은색 커버와 같이 표면에 헤어 라인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검은색이나 짙은 빨간색은 단색 보다 헤어 라인으로 멋을 낸 것이 보기 좋고 고급스럽습니다. 

▲ 검은색 커버와 같이 놓고 보면 색깔만 바뀌었지, 헤어 라인 처리에 유광까지 가공된 모습은 똑 같습니다. 그러나 느낌은 전혀 다르죠. 

▲ 검은색 커버의 베가 아이언입니다. 차라리 하얀색·검은색과 함께 빨간색도 같이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랬으면 빨간색이 먼저 품절되었을지 모르겠네요.


▲ 검은색 커버와 느낌이 많이 다르지요? 리얼 메탈 테두리에 빨간색 커버라서 보면 볼수록 아이언맨의 레드 슈트가 생각이 납니다. 무게감있는 검은색 보다 오히려 고급스러운 빨간색이 메탈과 잘 어울리네요. 이번 행사를 통해 베가 아이언을 구매하고 멋진 레드 커버도 함께 받으세요.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