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가사 지원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어플 곰오디오 폴더별 뮤직 플레이어로 추천

가사 지원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어플 곰오디오 폴더별 뮤직 플레이어로 추천

· 댓글개 · 바다야크

가사 지원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어플 곰오디오 폴더별 뮤직 플레이어로 추천

자주 듣는 음악을 몇 개의 폴더에 따로 모아서 듣습니다. 그리고 그 폴더를 드랍박스로 스마트폰에 동기화하는데, PC에서 폴더로 음악 파일을 저장하면 알아서 스마트폰에 복사되니 매우 편하죠. 너무 자주 들어서 싫증이 나면 PC나 스마트폰에서 삭제합니다. 그래서 항상 좋아하는 노래를 더 자주 들으려 하지요. 이런 이유로 스마트폰에서는 폴더 단위로 음악 파일을 재생하는 어플을 좋아합니다.

제 블로그에 폴더별 재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안드로이드 음악 재생 어플을 소개했는데, Folder Player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입니다. 두 어플 모두 훌륭하지만, Folder Player는 폴더 안에 있는 음악 파일을 모두 재생하면 다른 폴더로 위치가 이동해서 불편하네요.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는 매우 멋진 어플이지만, 안타깝게도 음악 파일을 삭제할 때 블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트오디오가 멈추어 버리는데, 스마트폰도 매우 느려져서 무척 당혹스럽습니다.

가사 지원 음악 재생 어플

▲ 그래서 다시 찾은 것이 안드로이드 곰오디오입니다. (1) 폴더별로 선택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지요. (2) 음악을 재생하면 알아서 가사를 찾아 노래에 맞추어 보여 줍니다.

곰오디오 뮤직 플레이어

▲ 음악을 듣다가 삭제하고 싶으면 (1) 화면 아래 목록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음악 목록 중에 재생 중인 음악 파일을 잠시 터치하고 있으면 (3) 서브 메뉴가 출력되는데 "삭제 하기" 메뉴로 음악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폴더 단위로 음악을 즐겨 재생한다면 곰오디오를 사용해 보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