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폰6 출시 거짓 광고? 두 가지 기대되는 장면은?

아이폰6 출시 거짓 광고? 두 가지 기대되는 장면은?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6 출시 거짓 광고? 두 가지 기대되는 장면은?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지만, 아이폰6 티저 광고가 유튜브에 올라왔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짜 광고 영상이라는 것에 힘이 실리는데요, 동영상 전반부는 가수 배철수의 멘트로 그럴싸 하지만, 뒤에서는 엉성하게 끝맺음을 하네요. 아무리 티저 광고라도 애플의 아이폰6 광고인데 그렇게 마무리할 리가 없을 것입니다.

▲ 어떻습니까? 전반부는 그럴싸해도 끝 부분의 멘트가 좀 엉성하죠?

▲ 더욱이 강남역 근처 모 빌딩의 대형 전광판에도 출력되어서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가짜라면 티저 광고도 가짜가 나올 정도로 아이폰6에 대한 기대와 기다리는 분이 많다는 얘기가 될 것입니다.

애플 아이폰6 출시 티저 동영상

 

▲ 가짜일지 모르지만, 가짜라고 해도 기대되는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얇디 얇은 옆 모습입니다. 정말 얇지요?

애플 아이폰6 출시 티저 동영상

 

▲ 동영상 중 후반부에 여성이 들고 있는 제품을 보면 매우 얇아 보입니다. 실제로 나오는 아이폰6도 매우 얇은 모습일까요?

애플 아이폰6 출시 티저 동영상

 

▲ 그리고 후반부에 나오는 0306이라는 숫자입니다. 가수 배철수가 "식스"라고 매우 부자연스러운 멘트로 끝맺음을 하는 장면입니다. 만일 동영상이 누군가에 의해 짜깁기로 만든 가짜라고 해도, 이렇게 동영상을 만들 정도면 아이폰6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일 텐데 왜 0306이라는 숫자를 넣었을까요?

이 숫자를 보고 아이폰6 출시일을 예상하는 분도 계시더군요. 숫자 그대로 3월 6일이 아니냐는 것이죠. 그러나 애플이 새 아이폰을 매년 6월에 열리는 세계 애플 개발자 회의(WWDC)에서 공개했기 때문에 6월로 생각해서 6월 3일일 것이다 얘기하는 분도 많습니다. 아니면 아이폰6와 관련 깊은 '6'이라는 숫자로 혼란을 가중하려는 의도였을지도 모르죠.

한바탕 해프닝일지 모르지만, 이런 모습을 보아도 아이폰6에 대한 세간의 관심과 기대가 아이폰5 때 보다도 더 많아 보입니다. 기대만큼이나 멋진 모습으로 나와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