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인공 눈물 마이티아CL 7단계 사용 후기

2018.04.19 04:30 이런저런/생활 정보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인공 눈물 마이티아CL 7단계 사용 후기

일본 여행을 가면 꼭 사야 하는 필수 구매 아이템이 있지요. 그중에 마이티아CL 인공 눈물 안약이 있는데요, 눈이 자주 피곤하거나 안구 건조증으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솔깃한 제품입니다. 눈이 피곤하고 뻑뻑해서 인공 눈물을 넣지만, 별로 효과를 못 느껴도 그냥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좋을 것 같아서 습관적으로 점안한다면, 마이티아CL은 최소한 시원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마이티아CL은 인공 눈물이면서 화한 느낌으로 유명하지요. 마치 물파스를 넣은 것처럼 눈이 매우 시원해집니다. 물론, 물파스를 넣은 것은 아니겠지만, 눈에 한방울 떨어지는 순간 눈 안이 화해지면서 시원한 느낌이 마치 물파스를 연상케 합니다.

마이티아CL은 시원한 느낌 정도에 따라 11단계로 나뉘는데, 몇 개월 전에 일본 여행 가는 지인에게 2단계 마이티아CL을 부탁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시원한 느낌이 좋군요. 그렇다고 기대만큼 효과가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박하 같은 시원한 느낌으로 잠시 눈의 피로를 잊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몇 시간 씩 효과가 있거나 안구 건조증을 낫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일반 인공 눈물보다는 시원한 느낌이 좋고 그 시원함으로 잠시나마 눈의 피로와 아픔을 잊게 해 주어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며칠 전에 직장 동료가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간다고 해서 또 구매를 부탁했습니다.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이번에는 7단계. 다른 분의 사용기를 보면 너무 화한 느낌이 강해서 몇 분간 눈을 뜨지 못 했다고 해서 겁이 났지만, 어느 정도인지 궁굼하기도 하고, 사용하고 있는 2단계가 좀 약하다 싶어서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7단계로 부탁했습니다.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가격은 200엔으로 저렴합니다. 그러나 바다를 건너 오면 가격이 너무 비싸지네요. 오픈 마켓에 올라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열어 보았지만, 가격이 몇 배. 일본 현지 가격을 알고서는 구매하기가 꺼려지네요.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뒷면 설명이 온통 일본어라서 뭐가 뭔지 모르지만, 7단계인 것은 확실하네요.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막상 받아보니 이거 너무 강한 것이 아닐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너무 시려서 눈을 뜨지 못할 정도라는데 너무 과한 것을 사지 않았나 싶었죠. 그러나 10단계도 있는데.

마이티아CL 일본 인공 눈물 7단계 사용 느낌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마이티아CL 2단계와 7단계는 박스 색깔부터 다르군요. 2단계는 연한 녹색인데 7단계는 파란색으로 좀 더 진한 색상이 높은 단계임을 말해 주는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 필수 구매 아이템 마이티아CL

▲ 플라스틱 용기 색깔도 단계에 맞추었네요. 뜸을 너무 많이 들였죠? 마이티아CL 7단계를 사용해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그렇게 강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2단계 마이티아CL로 단련되었는지 모르지만, 눈을 못 뜰 정도는 아니네요.

마이티아CL을 처음 접한다면 생소한 느낌으로 놀랄지 모릅니다. 시원하다 못해 차갑게 느껴지거든요. 그러나 이왕 마이티아CL을 구매한다면 2단계보다는 7단계를 권하고 싶습니다.

확실히 2단계 마이티아CL보다 많이 시원하고, 화한 느낌이 오래 갑니다. 2단계를 처음 사용했을 때는 우와~ 좋다 싶었는데, 며칠 지나니 느낌이 매우 둔해집니다. 7단계도 느낌이 둔해지겠지만, 2단계만큼이나 빨리 식상해 지지는 않을 듯 합니다.

마이티아CL을 눈에 넣으면 시원한 느낌에 나도 모르게 눈을 깜빡이게되는데, 이렇게 깜빡이면 안약이 쉽게 빠져 나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이티아CL을 점안하고 실눈을 뜨듯이 눈을 살짝 감은 후에 좌우로 눈을 돌리면서 잠시 쉬면 시원한 느낌이 더해져서 눈의 피로와 아픔을 잊을 수 있습니다. 7단계라서 시원함이 오래 가는군요.

7단계를 사용해 보니 10단계 느낌이 궁굼해지네요. 일본에 다녀 올 일이 있으면 잊지말고 최강 10단계를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제가 사용하는 일본직구사이트 코스믹재팬에 검색해보니 421엔 하는군요.
    저도 갈수록 눈이 뻑뻑해서 가끔 인공눈물을 처방받아 넣긴 하는데 한번 사용해보고 싶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ttps://www.cosmik.jp/mall/view/goodsNo/27692/keyword/e9vc8GZPw-vuJQA/pageNo/2
    • 그렇지 않아도 저렴한 일본 직구 사이트가 궁굼했는데,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421엔이면 다른 국내 마켓보다 많이 저렴하군요.
      앞으로 이곳을 애용해야겠습니다. ^^
  2. 신형도 있는것같고 종류가 꽤 많네요. 추천하신 7단계에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https://www.cosmik.jp/mall/list?keyword=%22%EB%A7%88%EC%9D%B4%ED%8B%B0%EC%95%84+CL%22
    • 인기가 많아서 일까요? 정말 다양하군요. 처음에는 새로운 경험이라 자극이 강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몇 번 사용해 보시면 그렇게 부담되지는 않으실 거에요. ^^
  3. 아이봉? 같은 건가요? 아이봉도 해보고 싶고 요즘은 귀 청소? 해주는 것도 있다고 하던데
    저도 이번에 여행가면 7단계로 한번 사와봐야 겠어요
    렌즈를 장기간 착용했더니 눈이 뻑뻑해서 요즘은 일할 떄만이라도 보호안경을 끼거든요
    시원스쿨 일본어로 일본 여행도 준비했고, 블로그 보면서 계획도 세웠고, 쇼핑리스트도 어느정도 찼으니
    이제 여행 즐길일만 남았네요
    • 아이봉은 세정액을 컵으로 받아 눈 전체에 사용하는 제품이군요.
      사용해 본적이 없지만, 효과가 어떤지 매우 궁굼하네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는 군요. 멋진 추억 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