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안드로이드
  3. 프라다3.0(LG-KU5400) 매력은? 프라다 사피아노? NO! 배터리 그래프!!

프라다3.0(LG-KU5400) 매력은? 프라다 사피아노? NO! 배터리 그래프!!

· 댓글개 · 바다야크

프라다3.0(LG-KU5400) 매력은? 프라다 사피아노? NO! 배터리 그래프!!

작년 이맘때 아들 녀석이 휴대폰을 해먹어서 갤럭시M을 사주었는데 1년 만에 액정을 박살 내서 들고 왔네요. 새로 사주려니 비용뿐만 아니라 활동이 많은 아이가 또 얼마나 오래 사용할까 하는 생각에 주변에 부탁했더니 뜻밖에도 프라다3.0 폰을 얻게 되었습니다. 몇 시간 채 사용하지 않은 완전 새 제품으로 흠집 하나 없는 것은 물론이고 부품마다 포장이 그대로였습니다. 내 돈 주고 프라다 폰을 사라고 하면 지금이야 꺼리겠지만, 멋진 디자인 때문에 언제고 자세히 보고 싶었는데 아들과 후배 덕분에 직접 만져 보네요.

▲ 박스가 너무 얇아서 두툼한 박스가 있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검은색의 두꺼운 프라다3.0 박스가 들어 있네요. 겉표면이 프라다 가죽 제품 사피아노처럼 가공했다는군요.

▲ 물론 가죽은 아닙니다. 사피아노라는 말을 처음 봅니다만, 꽤 유명한가 봐요. 사피아노 백 가방을 잠시 검색해 보니 우~ ㅎㄷㄷ 하네요.

▲ 프라다3.0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기는 처음입니다. 프라다3.0 이전의 프라다폰과 프라다2를 길거리 또는 LG 대리점에서 보았죠. 키보드가 달린 프라다2를 가지고 싶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라다3.0보다는 프라다 초기 버전이 더욱 멋진 것 같아요.

프라다3.0 폰 구성품

▲ 프라다3.0 폰의 구성품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에 맞추었네요.

▲ 어댑터 출력이 1.2A이네요. 요즘 대부분 2.0A인 것을 생각하면 좀 오래전에 나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재작년 12월에 출시한 제품인데 말이죠.

▲ 프라다3.0 충전기와 배터리입니다. 배터리 크기가 작고 피처폰용으로 보이네요.

▲ 이어폰 디자인이 매우 독특하네요. 검은색과 금속의 밝은 회색이 멋지게 어울립니다.

멋진 디자인 프라다3.0 폰

▲ 역시 멋진 디자인의 LG 프라다3.0 폰입니다.

▲ 전원 버튼이 위에 있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 많겠지만, 저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갤럭시 노트2를 들고 다니다가 몇 번이나 재부팅을 시켰는지 지금도 조심스럽습니다.

▲ 뒷면은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무늬가 되어 있습니다. 정말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했더라면 더 많은 분이 구매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인지 프라다3.0 케이스에는 유독 사피아노 무늬의 가죽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마감 처리 훌륭한 LG 프라다3.0

▲ 동그란 버튼도 인상적이지만, USB 포트의 경우 미닫이처럼 되어 있어서 더욱 깔끔합니다. 이 디자인은 다른 제품에서도 많이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훌륭합니다.

▲ 어디 하나 허술한 곳이 없네요.


▲ 검은색과 금속이 깔끔하면서 단단하게 매우 잘 어울리네요.

놀라운 배터리 사용 그래프

▲ UI 구성도 디자인만큼이나 멋집니다.

▲ 더욱 놀라운 것은 배터리 사용 그래프입니다. 도대체 저 깎아 떨어지는 절벽의 장관은 무엇일까요? 물론 그때 사용 중임을 알 수 있지만, 저렇게 급격히 떨어질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프라다3.0은 배터리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아이에게 물어 보니 가끔 열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 웹을 검색해 보니 역시 조루에 광탈 얘기가 나오는 것을 보면 배터리 사용에 문제가 있네요. 더욱 아름다운 곡선을 구경(링크)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배터리 용량이 1540mAh으로 적으니.

한편으로 광탈까지는 아니라는 분도 있지만,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문제 없답니다. 배터리가 하나 더 있다면서 신경 쓰지 말라고 합니다. 마음에 들기는 매우 들었나 봅니다.

프라다3.0 스펙

 

배터리 용량이 적고 그립감이 떨어지며 오줌 액정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디자인만큼은 정말 멋지네요. 무엇보다도 아이가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프라다 디자인으로 한 번 더 나왔으면 어떨까 싶네요. 5인치 이상으로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