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컴퓨터 이야기
  3. 컴퓨터! 너 나가!!

컴퓨터! 너 나가!!

· 댓글개 · 바다야크
더 참지를 못하고 컴퓨터를 방에서 내 쫒았습니다. 아~ 정말, 얼마나 시끄러운지 말이죠. 뭘 그리 대단한 일을 한다고 도대체 시끄러워서 머리가 멍멍할 정도입니다. 하는 수 없이 방 밖으로 내 쫓았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원래 컴퓨터가 있던 자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 밖으로 쫓겨난 컴퓨터의 모습입니다. 왠지 등을 돌리고 삐친듯하게 보이기도 하고 흐느끼듯 슬프게도 보입니다만 어쩝니까, 세상이 다 조용한듯한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 이렇게 좋을 수가. 물론 바람 소리가 작게 들리지만 너무 좋습니다. 어느 보고서를 보면 컴퓨터 소음이 길가의 차량 소음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준다고 하죠. 제가 생각해도 소음 수준이 회사에서 꼴 보기 실은 직장 상사가 바로 옆에 있는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음의 원인은 바로 VGA 팬. 물론 다른 놈들도 시끄럽습니다만 이 VGA 팬이 너무 시끄러워서 다른 애들이 착하게 보일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방법을 찾아야겠기에 제조업체에 문의를 했습니다. 다행히 이해가 안 될 정도로 저렴한 7,000원에 잘만 쿨러로 바꾸어 준답니다. 그러나 저렴한 이유가 중고품으로 바꾸어 준다고 하네요. 왜 새 제품으로는 안 되느냐 했더니 새거로는 바꾸어 주지 않고 직접 구매해서 바꾸어야 한다는데 무슨 말인지 머리가 나빠서....^^;

그럼 어떤 제품의 잘만을 구매해야 하느냐 했더니 소비자가 판단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사실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 만일 어떤 제품을 권했다가 소비자가 마음에 안 들면 잡음이 날 수 있거든요. 소비자 중에는 유독 그렇게 유독스러운 분이 있잖습니까? ^^;

평일이면 바로 달려가겠지만 주말이라 이미 늦어 버려서 옥션으로 잘만 제품을 찾아 보았습니다. 제조업체에서 어떤 제품으로 바꾸어 줄지는 모르지만 7,000원이면 굉장히 저렴하군요. 잘만 제품 중에 제일 저렴한 것이 택배비 포함해서 3만원 가까이 되었으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중에 눈에 띄는 것이 잘만 제품 중 FATAL1TY FC-XV9입니다.

사진 출처: 야후쇼핑 - 잘만 FATAL1TY FC-ZV9

이렇게 VGA 카드를 바꾸면 CPU가 "저는요?" 할 것 같습니다. 그럼 파워가 그러겠죠. "저는 놉니까?" 그다음에 케이스가 "저도 있습니다요." 하겠네요. 어째든 VGA는 바꾸어야 될 것 같아요....쩝

'컴퓨터 > 컴퓨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er Interface  (19) 2008.04.08
한자키를 Alt 키로 사용?  (30) 2007.12.13
USB에 관한 유용한 정보들  (29) 2007.11.01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