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오늘의 이슈
  3. <대통령과의 대화>참가 대학생 후기

<대통령과의 대화>참가 대학생 후기

· 댓글개 · 바다야크

며칠 전에 KBS에서 진행한 <대통령과의 대화>를 보았습니다만, 어떤 여학생의 힘찬 발표에 졸리던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과연 그 여학생이 누구인가 궁금했었는데, 그분이 다음 아고라에 방송 참가 후기를 올렸습니다.

이후로 시청을 계속했지만, 몸이 점점 더 피곤해져서 끝까지 보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블로그에 뭔가 글로 적고 싶었지만 짧은 지식으로는 답답한 저의 심정을 적기에는 어렵더군요. 대신에 블로고스피어를 기웃거리다가 매우 잘 쓴 글이 있어서 북마크했었는데, 말씀이 나온 김에 소개합니다.

블로그 이름을 보면 주부께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글을 참 잘 쓰셨어요. 자신의 생각을 글로 옮기면서 적절한 이미지와 관련 사진을 첨부하고, 피력하고 싶은 부분은 굵게 하거나 밑줄을 그으면서 글을 읽는 재미를 잃지 않고 지루하지 않도록 배려해서, 글을 읽는 내내 매우 부러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신지 얼마 안 되는 것 같은데, 하루 방문자 수가 어마어마한 것만 보더라도 그분의 글 솜씨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대통령과의 대화> 때문에 놀란 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바로 MoneyToday의 ['대통령과의 대화' 공무원 출연의혹 "자막실수"] 기사를 보고 웹으로 검색해 보니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KBS방송의 자막 실수라고 하지요. 여하튼 TV에 방송된 내용이야 쉽게 캡쳐했겠지만 과연 예전 영상은 어떻게 찾았을까요? 정말 어떻게 찾았는지 보면 볼수록 신기합니다. 신기하지 않나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