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LG XNote X110 체험단 모집 결과 발표

LG XNote X110 체험단 모집 결과 발표

· 댓글개 · 바다야크

며칠 전에 "LG XNOTE MINI X110 블로거 체험단 대모집" 글을 올렸습니다만, 제목과 같이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내용이었는데, 그동안 잊고 있다가 오늘 도아님의 글에서 모집 결과가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미끄덩했습니다. 블로거뉴스 AD 신청에도 미끄러졌는데 슬프게도 LG X110도 뽑히지 못했네요. ^^;

그러나 체험단에 뽑히신 분을 보니 제가 못 되는 것은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부분 블로고 스피어에서 쟁쟁하고 유명한 분들이기 때문이죠. 아래는 체험단에 뽑힌 분들입니다. 체험단에 뽑히신 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가 미끄덩 떨어졌으면서도 글을 올리는 이유는,

  1. 첫째로 유명 블로거도 역시 넷북에 관심이 많구나 하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고.
  2. 둘째 이유는, XNote X110의 사용기가 매우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모두 쟁쟁한 블로거이고, 제일 훌륭한 글을 올린 블로거 3분에게만 XNote를 주거든요. 이렇게 유명하신 분들이 치열하게 사용기를 올리실 텐데, 어떤 사용기가 올려질지 자못 흥미롭고 기대가 됩니다.
  3. 그리고 세째로는 선택된 블로그를 보면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발표를 보면 훌륭한 블로거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웹 서핑에도 즐겨찾기가 있듯이, 블로깅을 풍부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유명 블로거를 아는 것은 필수라 하겠습니다. 특히, RSS를 애용한다면 두말하면 잔소리이죠. 블로거뉴스AD도 비록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발표가 있으면 꼭 방문해서 선정된 블로거를 꼭 방문해 봅니다. 이러다 보니 즐겨 사이트는 많이 늘지 않는데, 대신에 RSS에 등록된 주소는 점점 늘어 가고 있습니다.

글이 고프실 때, XNote X110에 선택된 블로그를 방문해 보심이 어떠하실지 아뢰옵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