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혹시 "동량줄"을 아십니까?

혹시 "동량줄"을 아십니까?

· 댓글개 · 바다야크

혹시 동량줄을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을 위해 저의 동량줄을 찍어 보았습니다. 오른쪽이나 왼쪽 팔을 살짝 굽혔을 때 유난히 진하게 주름이 잡히는 것을 동량 줄이라고 하더군요. 전생에 거지여서, 팔에 동량 깡통을 찾던 부분이라나요? ㅋㅋ

동량줄
동량줄

재밌게도, 제 딸아이도 선명한 동량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습니다만, 저는 오른팔에, 제 딸아이는 왼팔에 있습니다.

동량줄
동량줄

그래서 저는 가끔 동량줄이 눈에 띄면, 딸아이와 저는 전생에 애인이었다고, 그래서 서로 팔짱을 끼고 반대 팔에 동량 깡통을 차다 보니 저는 오른팔에, 딸아이는 왼쪽 팔에 동량줄이 생겼다고 우스갯소리를 합니다. ^^

그럼 우리 집사람은 어이 없어하는 얼굴로, 참으로 좋겠다며 비꼽니다. 그 소리가 은근히 딸아이를 질투하는 것처럼 들려 기분이 좋습니다. ^^

혹시 애인이나 부부끼리 동량줄이 없으신가요? 그럼 전생에 각별했던 사이?ㅋㅋ

'이런저런 > 수다 떨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안상(?!)  (2) 2006.07.22
어르신 분들에게 한마디....^^  (9) 2006.07.19
저희 집 봉숭아  (6) 2006.07.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