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오늘의 이슈
  3. PD수첩 방송으로 검찰 재수사

PD수첩 방송으로 검찰 재수사

· 댓글개 · 바다야크

요즘 뉴스를 보면 강호순 얘기가 먼저 나오죠.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강호순 얘기가 많이 나오는데, 내용이 참으로 놀랍고 황당하고 그 뻔뻔함에 치가 떨립니다. 전형적인 싸이코 패쓰로 죄책감이 없고 어제는 자신의 범행 과정을 책으로 내서 그 인세를 자기의 아이들에게 쓰겠다고 하며, 자신의 얼굴이 공개되니까 아이들을 걱정했다고 하지요.

인면수심에 정말 용서 받을 수 없는 중대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러나 강호순은 살인으로만 잘못을 저지른 것이 아니라, 잡혀서도 억욱한 사람의 목소리와 억울함을 감추는데 일조하는 것 같아서 더욱 화가 납니다. 유영철 사건때도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조선일보와 중앙일보는 강호순의 얼굴까지 공개하면서 더욱 이슈화하는데, 사람이 여섯이나 죽고, 많은 사람들이 억울함을 호소하는 용산참사는 뒷전으로 밀리는듯 합니다. 아니 밀렸죠.

며칠 전에 MBC에서 방송한 PD 수첩을 보셨나요? 저는 아쉽게도 보지를 못했습니다만, 이 PD수첩 방송으로 검찰에서 재수사를 하겠다고 합니다. 지난 3일 밤 방송한 MBC PD 수첩에서 용역업체 간부가 경찰들과 함께 물대포를 쏜 사실을 밝혔나 봅니다.

과연 어떤 내용인지 몹시 궁금하고, 사정이 있어 보지 못했던 것이 매우 아쉬웠는데 다행이 MR_HAMMER의 잡탕전골 전문점 블로그에서 그 방송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으로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검찰 재수사. MBC의 일개 방송이 검찰보다 수사력이 좋군요. 여러분 출세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