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IT 소식
  3. 티맥스 윈도우 & 위대한 도전 신청

티맥스 윈도우 & 위대한 도전 신청

· 댓글개 · 바다야크

GUI를 지원하는 OS 중에 제가 알고 있는 것이 Microsoft Windows 외에, Linux, Next Step, Apple 사의 Leopard, IBM 사의 OS/2. 참 많죠. 그러나 모두 외국산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도 훌륭한 OS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본적이 있습니다만, OS라는 것이 얼마나 복작한지는 만들지는 못해도 짐작은 되기 때문에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MS 윈도우와 호환되는 윈도우 OS를 국내 업체인 티맥스소프트에서 개발 중이고, 놀랍게도 올해 7월 7일에 공개를 한다고 하는 군요. 현재는 가칭으로 Tmax Window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데, 과연 어떤 윈도우가 나올지 기대가 큽니다.

윈대한 도전 신청?

바로 검색해 보았습니다만, 공개 전까지는 모든 내용을 보안으로 처리하고 싶어서인지, 정작 관련 페이지로 가보면 Tmax Window에 대한 내용은 없고, 위대한 도전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2009년 6월 5일까지 신청을 받는데, 도전 과제와 금액을 정해서 올려 놓으면, 나중에 당첨자에게는 정말 도전을 위한 지원금을 지급해 주나 봅니다.

Tmax Window에 대해 궁굼했던 저로서는 약간 실망스럽기 까지 했지만, 재밌는 이벤트라는 생각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많이들 신청하셨는데, 참 별의별 도전 내용이 많군요. 어떤 것을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못하고 계시는 분께는 희소식이 되겠습니다.

Tmax Window

흥미로운 캠페인 입니다만, 그러나 저는 캠페인 보다는 Tmax Window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D 데이 카운터가 빨리 감소하기를 바랍니다.

과연 어떤 편리성과 무기로 무장하고 출시될지 모르겠습니다만, 토종 OS라고 하더라도 너무 국내에만 한정되거나 또는 정부만 상대하는 제한적인 OS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개인부터 기업까지 아우르는 범용 OS로, 그야말로 안정되고 튼튼하고 빠른 OS로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 주기를 바랍니다.

'IT·인터넷 > IT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으로 본 옥션, 너무하네  (31) 2010.03.02
드디어 Tistory 새관리가 나오다!!  (10) 2008.08.28
.me(닷미) 도메인 등록 개시  (35) 2008.05.16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