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우분투·리눅스
  3.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리눅스사용자는 어떻게 하세요?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리눅스사용자는 어떻게 하세요?

· 댓글개 · 바다야크

연말정산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셨나요? 국세청을 방문하면 커다랗게 "연말정산간소화" 버튼이 눈에 잘 띄고 사용하는 방법도 매우 쉬워서 어렵지 않게 서류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 저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 보안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싫어서 하는 수 없이 VMware의 가상 컴퓨터에서 국세청을 방문했습니다.

모두 두 가지의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군요.

그 유명한 nProtect KeyCrypt 입니다.

서류를 구하는 것까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최종적으로 인쇄하려니 에러가 발생하네요.

가상 PC에서는 인쇄할 수 없네요. 흠~. 리눅스를 사용하시는 분은 VMware나 가상 PC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국세청 서비스를 이용하시나요?

P.S.

윈도7에서는 프린터가 직접 연결되어 있어도 인쇄 버튼이 보이지 않네요. 대신에 문서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 군요. 문서를 나중에 출력하면 되겠지만, 인쇄 버튼도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