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아이폰 4 디자인 나는 좋아

아이폰 4 디자인 나는 좋아

· 댓글개 · 바다야크

이미 아이폰 4에 대한 기사가 많이 올라왔지만, 이런 제품은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즐거운 일이라 아이폰 4의 예쁜 모습과 동영상을 jwmx에도 올립니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많이 차이 납니다만, 그리고 저도 처음 보았을 때에는 좀 의아스러웠습니다만, 그러나 유리 제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강화 유리로 앞뒤에 부착했다는 얘기를 들으니 iPhone4가 새롭게 보였습니다.

앞뒤로 강화유리를 장착한 iPhone4

그냥 강화 유리가 아니라 화학적으로 강화된 유리라는데, 신제갈량의 디지털에 올려진 글을 보니 과연 기술의 발전은 대단하군요.

글에 소개된 고릴라 유리가 iPhone4에 사용되었는지 모르지만, 고릴라 유리만큼 튼튼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제품이 사용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고릴라 유리의 충격 실험 동영상이랍니다.

대단하지요? 다만 측면 충격에는 약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iPhone4의 강화유리가 깨진 사진이 올라와서 주목을 끌기도 했는데, 아무리 튼튼하다고 하더라도 조심해서 사용해야겠지요.

동영상으로 보는 iPhone4

강화유리 채용으로 매우 깔끔할 것으로 생각되는 iPhone4. 사진으로는 그 모습을 제대로 알기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엉뚱하게 LG의 MAXX 제품이 떠오르네요. 직접 MAXX를 보았을 때, 정말 사진빨 못 받는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직접 보니 매우 예쁘다는 말씀이지요. 사진으로 부족한 것을 동영상으로 보겠습니다.

역시 Apple이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사용자 GUI 환경은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대단합니다.

사진으로 보는 iPhone4

아름다운 제품은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지요. 오죽하면 Apple사의 웹 디자이너는 편하겠다는 말씀이 있을까요. 제품 자체가 예술이니 제품 사진만 올려도 노력의 반은 먹고 간다는 얘기죠. 그러나 어디 실제 그러겠습니까. 부러워서 하는 얘기지 그분들도 얼마나 고생이 많겠습니까. ^^

아래는 Apple 홈페이지에서 iPhone4의 Gallery에 올려진 사진 몇 점입니다.

금속 재질의 버튼이 더욱 완성도를 높여 주는 듯 합니다.

오우~ 3.5" 이어폰 잭이 매우 커 보이네요. ^^

평소에 백색(白色) 제품을 좋아하는데, 이번 iPhone4는 흑색이 더 땡깁니다.

그러나 Apple은 백색이 진리라는 말이 있어서 흔들립니다.

흠~ 제품이 나오면 즐거운 선택을 해야 하겠습니다만, 제품을 앞에 두고 괴로워할지 모르겠네요.

이통사에 대해 칭찬이 궁색한 저이지만, 이번 iPhone4가 7월에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한 KTF의 노고에 칭찬하지 않을 수 없네요. 미국에서는 일주일 전부터 매장 앞에 텐트를 치고 기다리면서 첫 번째 구매자가 되기를 기대하는 분도 있다는데, 우리나라에서도 텐트를 사용하는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마음만은 그분 못지 않게 기대하는 분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8월에도 구매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과연 실제 모습은 어떤지, 그립감이 어떤지 매우 궁금하면서 기대가 큽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