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피처폰
  3. 디자인이 매우 멋진 LG Cyon SV400

디자인이 매우 멋진 LG Cyon SV400

· 댓글개 · 바다야크

딸 아이가 실수로 오빠 핸드폰을 고장 냈네요. 그렇지 않아도 작동이 이상하다고 해서 바꿔 줄까 했는데 딸애가 결심을 쉽게 만들어 주었네요. 이참에 아내의 조루 핸드폰도 같이 바꾸기로 했습니다. 단골 핸드폰 가게로 가서 골라 달라고 했는데, 말을 하지 않아도 인상 좋은 직원은 공짜 핸드폰을 찾아 주었습니다. 서류를 뒤적이며 서너 개를 유리 진열대에 올려놓았습니다. 모두 예쁘네요. 그래도 그중에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는데, 바로 LG SV400이었습니다. 아! 참 예쁘네요.

아내 것은 하얀색으로, 아들 것은 검은색으로 선택했습니다. 폴더 타입이라 메인 색상이 전체적으로 예뻐 보이네요. 뒷모습입니다. jwmx에 소개해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옆 면에 다른 색상을 덧대어 더욱 깔끔하게 보입니다.

그리고 폈을 때의 모습인데 시원시원하게 보입니다. 마이크가 입까지 내려 오기 때문에 통화하기 편해서 슬라이드보다 폴더를 더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 것입니다. SV400은 통화하기 편하게 살짝 굽은 각도가 훌륭하군요.

슬라이드보다 폴더 타입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아마도 마이크 부분이 입까지 내려오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슬라이드나 스마트폰에만 관심을 가지다가 오랜만에 폴더 휴대폰을 보니 새로운 제품을 보는듯 합니다.

폴더는 폈을 때의 자태가 매우 중요하군요.

검은색은 매우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감탄의 소리가 절로 납니다.

전화가 오면 상단 표면에 LED 불빛으로 알려 주는데, 그 모습도 매우 고급스럽네요. 아쉽다면 표면에 광택이 있어서 지문이 많이 묻기 때문에 자주 닦아 주어야 합니다. 아니면 전용 케이스를 사용해야 겠지요.

휴대폰 가게에서 플라스틱 케이스를 주었는데, 투명해서인지 제품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보이네요.

이렇게 디자인하신 분은 과연 누구일까요? 머리에서 손으로 그리고, 실제로 만들어진다면 그 기분이 어떨까요? 어떤 분인지 매우 부럽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