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반가운 책 선물 "인사이드 페이스북"

반가운 책 선물 "인사이드 페이스북"

· 댓글개 · 바다야크

파워 블로거이신 한글로님으로부터 책 선물을 받았습니다. 항상 애독하기 때문에 좋은 글에 가끔 댓글을 달아 드렸는데, 이런 인연을 잊지 않으시고 귀한 책을 보내 주셨네요. 그것도 한글로님께서 직접 만드신 책이라 더욱 뜻이 깊고 값집니다. 만든 적은 없어도 책을 짓는다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매우 감사하고, 그래서 더욱 기쁩니다.

꼼꼼하게 포장해 주신 덕분에 아무런 흠집 없이 깨끗하게 배달된 책 모습이 산뜻하게 보였습니다. 오우, 친필로 제 이름을 써주시고 사인까지 해 주셨네요. 이렇게 감사할 수가.

그렇지 않아도 페이스북에 가입하려고 했습니다만, 트위터와는 색다른 서비스라고 해서 또 학습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지금까지 미루어 왔습니다. 그러나 한글로님의 "인사이드 페이스북"의 도움을 받아 미루어 왔던 페이스북을 시작해야겠습니다.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 있는지 빠르게 훑어 보았습니다. 차례부터 모든 페이지가 올 칼라이군요.

어느 페이지를 펼 처도 그림이 2개에서 많게는 4개까지 삽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흠, 페이스북에는 응용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한가 봅니다. 트위터만 사용해 온 저로서는 생소한 부분인데, 잠시 읽어 보니 유틸리티에서 음악, 게임까지 매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나와 있군요. 홈페이지를 꾸미듯이 나의 페이스북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꾸밀 수 있군요. 이점은 마음에 드는데요.

책에서는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서 수정, 삭제뿐만 아니라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친구와 수다 떠는 것 외에도 이렇게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재미가 있군요. 그래서 페이스북만 잘 이용해도 매우 유용하겠습니다. 책의 도움을 받아 페이스북에 가입하게 되면 자랑할게요.

아울러 아는 분이 매우 많으실 텐데, 기억의 한 끝자락에 있던 저를 잊지 않으시고 책을 선물해 주신 한글로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모쪼록 한글로님의 좋은 책을 많은 분이 애독하셔서 즐거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많이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