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아이패드 Flipboard에 jwmx가 제대로 나온다!!

아이패드 Flipboard에 jwmx가 제대로 나온다!!

· 댓글개 · 바다야크

며칠 전에 Flipboard를 소개했습니다.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설치한 앱 중에 단연 Flipboard는 매우 반가운 앱이었습니다. 트위터만 보더라도 Flipboard의 유용성은 대단합니다. 누구는 트위터라고 하면 잡담으로 쓸모 없는 글로 도배된다고 하지만, 그 쓸모 없는 트위터도 Flipboard를 통하면 두툼한, 읽을꺼리가 많은 잡지로 탈바꿈됩니다. 하물며 트위터가 그런데 페이스북과 RSS 리더기는 어떻겠습니까? 아래에 보이는 바와 같이 Flipboard는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줍니다.

이렇게 훌륭한 Flipboard인데 유독 페이스북에서 저의 jwmx 블로그의 글만 본문과 사진은 안 나오고 이상하게 제목만 출력되었습니다.

제가 애용하는 Flipboard에서 제 글이 밉게 나오는 것에 대해 매우 신경이 쓰였습니다. 트위터로도 보내고 RSS로도 Feed 되지만, 그래도 마음이 편치 못했던 것이죠. 그래서 틈만 나면 Flipboard의 페이스북 컬럼에도 저의 글이 예쁘게 나오도록 이 방법, 저 방법을 사용하면서 계속 문제점을 찾고 해결 방법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여하튼 이 쓸데 없는 고집.

그러나 다행히 그 쓸데 없는 고집으로 원인을 찾았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사용한 태터데스크 플러그인 때문이었군요. 그 플러그인을 제거하니 제 글도 보기 좋게 출력된답니다. 어휴~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