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영화? 4D? 이병헌의 "Share the Vision"

2011.08.11 11:11 이런저런/수다 떨기
♥♥♥ 이 글을 읽기 전에 참고하세요. ♥♥♥
  • 이 글은 이병헌의 4D 영화 ‘세어 더 비전(Share the Vision)’을 홍보하기 위한 글입니다.
  • 또한,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 로부터 활동비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이병헌 영화 ‘쉐어 더 비전(Share the Vision)’

며칠 전에 현대인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Vision Song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앨범인 포맨 그룹의 ‘너의 웃음 고마워(Vision of Love)’를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릴 “Share the Vision” 영화의 OST입니다.

노래가 참 좋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했지만, 비전 송을 OST로 하는 영화답게 삭막한 현대인에게 풍부한 감성을 주는 포근한 영화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4D 영화? 오감만족이라...

또 한가지, ‘세어 더 비전’은 4D 영화라고 합니다. 4D? 3D가 입체적 영상 효과를 살린 것이라고 한다면 4D는 오감을 만족하게 해주는 영화라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상상해 보면 미각은 어려울 거에요. 시각과 청각은 영화니까 당연히 느낄 것이고. 그렇다면 촉각과 후각이 남았네요. 촉각은 모르겠지만, 후각은 미각만큼 어려울 것 같은데, 지난 8월 9일에 열린 시사회에 다녀온 다른 분의 글을 읽어 보니 향기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로 주행할 때 바람과 진동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온몸으로 현장감을 느끼면서 더욱 박진감 있게 영화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어떤 영화인지 잠시 볼까요?

저도 시사회에 참석했으면 좋았을 텐데, 안타깝게도 저에게는 그런 행운이 없네요. 대신에 ‘쉐어 더 비전’ 홈페이지에서 어떤 영화인지 볼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 이미지가 어떤 영화인지 보여 주는 듯합니다.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좀 무거운 주제를 담은 문구가 눈에 띄네요.

어두운 배경에 금색 글씨와 멋진 배우의 이미지로 매우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짧은 동영상으로 보는 영화 줄거리

영화를 아직 못 보신 분을 위해 영화의 도입부를 볼 수 있도록 영상을 올려 놓았네요. 9분 정도로 짧지만, 어떤 영화인지 궁금해 하면서 보았습니다.

젊은이에게는 꿈이 있지만, 세상은 내 생각대로 돌지 않죠. 많은 어려움이 있고, 외부의 적뿐만 아니라 내부 적까지 매우 힘들게 합니다.

그래도 뜻하지 않은 고마운 인연이 있어서 도움을 받고 힘을 낼 수 있어서 세상은 살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화처럼 못된 상사 얼굴에 서류를 내팽개치고 싶네요. 이런 용기를 낼 수 있는 것도 젊었을 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러나 가진 것이 너무 없지요. 무모하기까지 합니다만, 기회가 옵니다. 물론 달콤한 행운이 모두에게 오는 것은 아니지만, 나의 꿈을 시작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기회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 한시름 놓게 되어 도움을 주신 분을 찾아 갑니다.

그런데 그 분은 없고 언젠가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는 아리송한 화두가 대신 자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병헌이 분한 주인공 현민은 성공할까요? 그 분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다른 인물 과는 어떤 갈등을 겪게 될지요?

멋진 영상과 함께 듣는 비전 송 4개 앨범

페이지 하단에 지금까지 나온 비전 송 앨범을 모두 들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포맨의 앨범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영화 “쉐어 더 비전” 영상을 배경으로 ‘너의 웃음 고마워’가 흐릅니다. 다른 비전 송도 귀로만 들었는데,  곳에서 영상과 함께 보니 더욱 음악이 멋 있군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당신의 비전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나의 비전을 나누는 이벤트에서는 ‘나의 비전’을 올리면 선정하여 비전 송 가사를 만들어 주고, 추첨해서 푸짐한 상품도 준다고 합니다. 신청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연락처와 나의 비전을 글로 올리면 됩니다.

4D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또한 4D 영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궁금해 하시겠네요. 자기 돈을 써서 볼 수도 있지만, 이벤트를 통해 관람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겠지요.

이외에도 9월 14일부터 응모할 수 있는 “비전 콘서트를 만들자!”, “비전 콘서트를 즐겨라!” 이벤트가 준비 중입니다.

이병헌 영화 “쉐어 더 비전(Share the Vision)”

이병헌 영화는 이병헌이 나와서 무조건 본다는 분이 많이 계시죠. 그만큼 연기 잘하고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거기에 이수경, 배수빈이 나오고 ‘아이리스’로 유명한 양윤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저도 이병헌이 현대인의 자화상을 어떻게 연출하는지 보러 가야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