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구글
  3. Google Music을 조금 더 편하게 도와주는 크롬 확장 두 가지

Google Music을 조금 더 편하게 도와주는 크롬 확장 두 가지

· 댓글개 · 바다야크

Google Music 아이폰 앱은 언제 나오나요. 아으~ 지금은 사파리나 애용하는 앱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매우 불편하네요. 그나마 PC에서는 구글 크롬과 확장 프로그램으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Music Plus for Google Music

Music plus는 몇 핫키를 제공해 줍니다. Ctrl-Shift-P로 재생과 멈춤을 할 수 있고, Ctrl-Shift와 좌우 화살표를 이용하면 다음과 이전 곡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롬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저에게는 별로 도움이 안 되네요. 대신에 가사를 보여 줍니다. 또한 듣고 있는 노래를 내려 받을 수 있구요.

Better Music Beta for Google Music

이름에서 보여 주듯이 Google Music을 좀더 좋아지도록 기능을 확장 시켜 줍니다. 가장 편한 점은 현재 재생 중인 상태를 화면 아래에 작은 윈도우로 보여 준다는 것입니다. 물론 Music Plus에서도 미니 윈도우를 보여 주지만, Better Music는 아예 화면을 고정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툴바에 있는 Better Music 버튼을 이용하면 다른 Play List를 선택할 수 있어 편합니다.

아, 요즘 너무 구글 크롬을 미는 것 같네요. 근데, 구글 크롬 정말 좋네요.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