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수다 떨기
  3. 열 받은 머리를 위한 "아미치 스트레스싹"

열 받은 머리를 위한 "아미치 스트레스싹"

· 댓글개 · 바다야크
♥♥♥ 이 글을 읽기 전에 참고하세요. ♥♥♥
  • 이 글은 리뷰 전문 사이트인 RevU에 체험 신청하고 당첨되어 작성한 글이며,
  • 업체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며칠 사용해 보고 사용 소감을 적은 글입니다.

제가 몸에 열이 많습니다. 그것도 속에 열이 많은데, 하루 종일 앉아서 컴퓨터와 씨름하는 직업이다 보니 더욱 머리에 열이 쌓이는 듯합니다. 그래서 머리를 맑게 하거나 시원하게 피로를 풀어 주는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벌써 간단한 안마기 몇 개를 가지고 있는데, 그리 큰 도움은 못 되더군요.

제품 소개 이미지부터 눈길을 잡은 “스트레스싹”

이번에 RevU에서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제품을 소개하는 이미지부터 눈길을 잡았습니다. 머리에 천연 성분의 스트레스 제거제를 스프레이로 시원하게 뿌리는 모습에 바로 제가 찾던 제품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죠.

휴대하기 편한 “스트레스싹”

아이폰과 비교해 보았어요. 100ml 제품으로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겠습니다.

스프레이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합니다. 얼굴에 묻지 않게 머리 쪽에 뿌려 주면 됩니다.

좀 애매한 제품

흠~ 기대를 많이 해서일까요? 처음 사용했을 때에는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머리에 스프레이 식으로 뿌렸기 때문에 시원하기는 합니다. 그러나 시원한 느낌이 10초도 안 가는 것 같아요. 물론 머리에 뿌렸으니 상쾌한 느낌은 있지만, 잠시일 뿐이고 이후의 느낌은 잊을 만하면 잠시 약간 시원하다는 느낌이 살짝 왔다가 사라집니다. 두세 번 정도 뿌리면 시원한 느낌이 좀 오래 가는데, 청량하다는 느낌은 보다는 뭔가 머리에 뿌렸다는 느낌만 드네요. 향기도 물 파스에 꽃 냄새를 더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뿌리면 정말 물 파스를 바른 것처럼 화끈하기 까지 합니다.

“스트레스싹”을 뿌린 후에 액체가 마르기 전에 만지면 묻어 나지만, 색깔이 없고 끈적거림도 없습니다. 팔뚝에 뿌려 보았는데 처음에는 물기가 보이지만, 증발하면서 이전 모습으로 돌아 옵니다. 물론 손으로 비비면 뿌리지 않은 곳과는 달리 아주 살짝 끈끈한 느낌이 있지만, 여러 번 비벼 주면 그 느낌도 사라집니다. 그래서 피부에 뭐가 남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도 불편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과연 스트레스 쌓이고 졸릴 때 효과가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일이 잘 안 풀리면 머리가 무겁고 졸음까지 오는 경우가 있잖아요. 일은 해야 하는데, 잘 풀리지는 않고 머리는 흐리멍텅한 바로 그때, 과연 “스트레스싹”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것이죠. 그런데, 제품을 판매하는 분께는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뿌렸을 때 잠시 시원한 것은 있어도 머리가 맑아 지거나 졸음이 사라지는 효과는 전혀 없네요.

물론 이것은 저 개인적인 사용 소감입니다. 다른 분의 리뷰를 찾아 보니 칭찬의 말씀이 많네요. 뿌리면 정신이 확 들어 온다는 분도 계시던데, 그럼 저에게 맞지 않는 제품이라서 일까요? 제 아내에게 뿌려 보고 느낌을 물어 보았는데 아내도 시큰둥하네요. 그렇다면 부창부수?

두피에 좋은 성분

머리 피로는 몸이 피곤할 뿐만 아니라 탈모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저도 머리 숱이 많이 없어서 탈모 예방에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만, 딱히 투자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저 매일 머리를 깨끗하게 샴푸하는 정도죠. “스트레스싹”이 제가 기대했던 청량감은 떨어질지 모르지만, 두피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정제수, 에탄올, 박하추출물, 녹차추출물, 황금추출물(황금?), 오이추출물, 할미꽃추출물(할미꽃?), 금은화추출물, 치자추출물, 연교추출물, 백급추출물, 백렴뿌리추출물, 라벤더, 세이지, 샌들우드. 오우~ 많이도 들어 있네요. 황금과 할미꽃이라는 부분이 눈에 띄네요. 아마도 탈모에 좋은가 봅니다.

저의 소감은 이렇습니다. 스프레이 식으로 머리에 뿌려 잠시 시원해 지는 제품이지만, 그렇다고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머리가 맑아 지거나 집중력이 다시 생기는 것에 기대하기 보다는 좋은 성분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하고 탈모를 예방하고 싶어하는 분께 어울리는 제품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며칠 사용해 보는 것으로 효과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만,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는 만큼 두피케어에 효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