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
  3. 너무 좋고 편리한 홈페이지에 약도 달기 서비스

너무 좋고 편리한 홈페이지에 약도 달기 서비스

· 댓글개 · 바다야크

오호~ 블로그나 웹 사이트에 지도를 간편하게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이미지 약도 NO!! 이제는 움직이는 약도!! 고정된 그림은 제한 사항이 매우 많죠. 제대로 정보를 주지도 못하고, 그러나 약도 만들기 서비스 map.creation.net은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는 그런 약도 서비스가 아니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아래의 지도를 보시죠 저의 회사 (주)FALiNUX의 약도를 올렸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고정된 이미지가 아니라 (1) 확대/축소와 (2) 지도 이동 등으로 도로환경을 더 자세히 알 수 있고 (3) 위성 사진 제공으로 위치를 확인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쉬운 사용법 네이버 지도 서비스를 사용하신 분은 설명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쉽더군요.  map.creation.net에 방문하시면  지도가 나옵니다.

왼쪽에 있는 Zoom In/Out 패널과 지도를 마우스로 끌기를 하면서 위치를 찾습니다.

원하는 모습으로 위치를 찾으셨다면 "지도 만들기 시작"버튼을 클릭하시고, 우리집이나 회사의 위치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홈페이지에 달 수 있는 HTML 코드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HTML 코드를 홈페이지에 삽입하면 끝입니다. 나의 집 문구나 프레임의 크기를 홈페이지에 맞게 수정하면 되겠죠.....^^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쉬로 포토샵을 만들다  (8) 2006.12.25
구글같은 네이버?  (6) 2006.11.20
섹시한 검색엔진?  (7) 2006.11.14
SNS 공유하기
최근 글
바다야크
추천하는 글
바다야크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