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아이패드·아이폰
  3. 케이스로 보호한 아이폰이 아자작!!

케이스로 보호한 아이폰이 아자작!!

· 댓글개 · 바다야크

회사 동료가 허허 웃으면서 들어 왔습니다. 웃음 소리야 나를 봐 달라는 거겠죠. 뭔 일인가 했는데, 웃을 일이 아니네요. 아이폰 액정이 그야말로 와자작 깨졌는데, 제 것이 아니지만, 제 일처럼 가슴이 저려 오더군요. 아니 어쩌다가?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욱 참혹했습니다. 참고로 동료는 보험 가입을 하지 않았답니다.

헉~ 소리가 나는 이유는 아이폰 A/S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익히 알기 때문일 것입니다. 말을 들어 보니 4만 5천원이나 하는 케이스로 보호했는데도 이렇게 무참이 깨졌다는 것에 할 말이 없어 집니다.

허리 높이에서 실수로 놓쳤다는데 LCD 부분이 정확히 아스팔트 표면에 부딪힌 것으로 생각됩니다. 표면을 자세히 보니 케이스보다 외부로 돌출된 LCD 부분에 충격을 받은 모습이 보이네요.

다행히(?) 액정만 깨졌을 뿐 작동에는 문제가 없네요. 어찌 보면 멋있고. 요즘 틔는 것이 대세인데 그냥 사용하면 어떻겠냐 농담했습니다만, 제가 오지랖이 넓은 것인지 정말 남의 일 같지 않군요.

 

회사 동료가 억수로 운이 좋지 않았지만, 그래서 이런 경우까지 완전하게 보호해줄 케이스가 없겠지만, 디자인보다는 기능에 우선해서 선택하고, 케이스로 보호한다고 해서 방심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주위에서 약 29만원 정도 예상된다고 하니 사설 A/S를 찾아야겠다고 하네요. 저 같아도 그랬을 것입니다. 국내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가 많고, 이제 곧 아이폰 5도 나오는데, 이제는 저렴하게 A/S를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곧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