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에게 뺐긴 뱀브(Bamboo) 스타일러스

2011.10.15 13:50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며칠 전에 다녀온 와콤 뱀브 신제품 발표회에서 얻은 Bamboo 스타일러스 펜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전용 제품인데, 집으로 가져오는 날 딸 아이에게 뺐겼습니다. 아이패드는 제가 가지고 있는데, 당연하다는 듯이 자기 것이라고 들고 가네요. 하는 수 없이 빌려서 사진을 몇 방 찍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태블릿을 사달라고 조르던 아이라서 매우 좋아하네요. 이제 아이패드는 더욱 저에게서 멀어져 갑니다.

마감처리가 매우 깔끔합니다. 덕분에 더욱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그림으로 보았을 때에는 펜 끝이 약간 힘이 있는 스폰지처럼 쿠션이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살짝 눌러도 푹 꺼집니다. 그러니까 느낌이 마치 길쭉한 풍선 끝을 살짝 바람을 불어 놓고 누르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Wacom Bamboo Paper를 다운 받아 사용해 보았습니다. 인식은 매우 잘 되었습니다. 사용하기도 매우 편했습니다. 와콤 제품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정말 좋군요.

저희 딸 아이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딸 아이라서 눈이 크고 반짝반짝하는 그런 예쁜 공주를 그릴 줄 알았는데, 얘는 어찌된 애가 여자 아이인데도 전혀 그런 것은 싫어하고 “썩소(썩은 미소)”이런 그림을 좋아합니다. 예쁜 아기 인형보다 M-16, 칼빈 뭐 그런 총을 좋아하니. 흠~

당분간은 태블릿 사달라고 조르지 않겠네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앞에 고무 심하게 잘 찢어 집니다
    ㅜ.ㅜ
    고무는 한국와콤에 직접 연락하면 3개에 7,700원에 보내줍니다(택배별도)
  2. 따님 그림체 무척 맘에 들어요.
    저런 그림 좋아요.
  3. 아이패드 어플중에 노트용 어플에 Bamboo 가 있었던것 같은데요..
    상표를 보니 같은 회사인거 같네요.. 어플 참 좋은데.. ㅎㅎ
  4. 그리고 정전식터치펜 앞 고무 찢어지는것은 어디거나 다 그런것같더군요..
    저는 3M 사용하는데 물건 받자마자 조금 쓰다보니 고무에 찢어진 자국이.. ㅎㅎ
    일년째 사용해오는데 큰 문제는 없는거 같더군요..
    추운 겨울에 유리에 고무가 마찰되면서 뽀드득뽀드득 소리가 날땐 섬찟하긴 하지만..
    그래도 태블릿 사용할땐 완소제품인거 같아요.. ㅎㅎ
    • 2011.10.25 12:02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