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구글
  3. Read it Later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 주는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

Read it Later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 주는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댓글개 · 바다야크

아이폰/아이패드에서 Read it Later를 사용하는 방법을 올렸습니다. Read it Later의 좋은 점은 다른 기기에서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구글 크롬에서는 매우 편리한 Read it Later 확장 프로그램이 있어서 더욱 IE에서 크롬 사용 횟수가 늘었습니다. 얼마나 구글 크롬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지 보겠습니다.

Read it Later로 등록하기 - Mark for Later 2

“Mark for Later 2“를 이용하면 크롬에서 간단히 Read it Later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Read it Later 외에 다른 확장 프로그램이 있지만, 주소에 한글이 있으면 제대로 등록되지 않는데, “Mark for Later 2“는 한글 주소도 아무런 문제 없이 등록됩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간편해서 주소 창에서 “Mark for Later 2“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Read it Later에 등록되면 “Mark for Later 2“ 아이콘이 체크 모양으로 변경됩니다.

Read it Later 목록은 보여 주는 Postponer Manager

Read it Later에 등록한 목록은 Read it Later 사이트에 방문하면 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기기에서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목록과 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글 크롬에서 Postponer Manager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하지 않습니까?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