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고 돈을 주은 듯한 AppVista "오늘의 무료전환 어플 정보"

2011.11.05 10:04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gmail에 열어 보니 생각지도 않은 메일이 크게 확대되어 보이네요. 유료 어플 중에 무료로 전환되면 알려 달라고 했는데 정말 왔네요.

AppVista에는 가끔 들러서 무료 앱은 자주 찾았지만, 유료 앱은 거의 찾지 않았습니다. 처음 AppVista를 알았을 때 호기심으로 찜해 두었는데 언제 무료가 될지 모르는데 그걸 언제 기다려서 설치하나, 그냥 구매하고 말지 해서 지금껏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렇게 찜한 앱 정보를 보니 그동안 왜 사용하지 않았을까 후회되네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앱에 대한 투자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사용하려면 좋은 앱은 필수이니까요. 그리고 실제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번 사용하고 없어서는 안 될 유용한 앱이 벌써 여러 개입니다. 비싼 앱도 많지만 대부분 저렴해서 굳이 유료라고 참기보다는 구매해서 바로 이용한 것이죠.

그러나 "계륵"이라고 표현하기는 그렇습니다만, 사기에는 돈이 아깝고 그러나 있으면 편할 것 같은 그런 앱이 있습니다. 당장은 필요 없지만, 있은면 좋을 것 같은 그런. 이런 앱이 있다면 AppVista의 찜하기를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재밌잖아요. 언젠가 생각지도 않은 즐거움으로 돌아 오면 말이죠. ^^

예전에 AppVista를 소개한 글을 소개합니다. 좋은 앱 많이 많이 찾으세요.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와, 이거 좋네요.
    무료 전환 소식 들을 때 기분 좋겠는 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