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도 혁신이 필요하다는 Sky Vega LTE

2011.11.11 08:01 모바일/안드로이드

모처럼 일찍 퇴근해서 가족과 저녁을 함께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늦어서 집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밥상을 치우고 있었습니다. 전화라도 미리 하지 않았냐고 핀잔을 주는 아내가 가스 레인지에 국을 올리는데, 아이들은 과일을 먹으면서 TV를 보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본 TV 광고

혼자 식사를 하면서 아이 어께 너머로 TV를 보는데 광고를 하네요. 광고 속의 주인공이 밀가루 반죽을 하고 있는데, 전화가 옵니다. 주인공은 살짝 당황하다가 온통 밀가루 반죽인 손으로 스마트폰 위로 휙 저으니 통화가 연결되네요.

이 광고를 아이들도 처음 보았는지, 두 녀석 모두 저를 돌아보며 저게 가능하냐고 호기심 어린 눈으로 물어 오더군요. 저야 잘 알 수 없으니 "글쎄?"라고 입을 떼었지만, 광고로 나왔으니 가능하지 않을까 했습니다. 아이들은 "좋은데!"라며 대답해 주더군요. 상상해 보아도 이 기능은 편할 것 같습니다. 때로 양손이 바쁠 때가 있지 않습니까?

Sky Vega LTE 시리즈 스토리

그 광고 속에 나온 제품이 Vega LTE였군요. TV 광고뿐만 아니라 "베가 LTE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Vega LTE를 얼마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보여 줍니다.

이번에 시리즈로 보여 주는 영상 중 네 번째 이야기가 올라왔습니다. 동영상 4개를 모두 보면, 여 주인공이 사진을 찍을 때 얼굴을 가리는 것이 단지 부끄러워서가 아닌 같아요. 뭔가 있어요.

Sky Vega LTE 모션 인식 기능

나머지 시리즈 동영상은 Vega LTE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에는 연예를 거는 방법을 예로 들었습니다만, 스마트폰 사용 방법이 모션 인식 기술을 더해서 더욱 편리해졌군요.

시리즈 영상물을 보아도 밀가루 반죽이나 설거지 외에도 운전할 때 좋겠네요. 거치 대에 올려진 Vega LTE에 손사래 치면 통화할 수 있으니 말이죠. 모션 인식은 전화 받기에만 사용되지 않나 봅니다. 음악이나 갤러리, 메시지 같은 앱에서 다음이나 이전 콘텐츠 선택에도 사용 가능한 것 같은데, 사진 볼 때 편하겠네요.

Sky Vega LTE 사양

최신 폰 다웁게 사양이 놀랍습니다. 화면 해상도가 WXGA 이네요. 그러니까 1280x800입니다. 웹 서핑을 자주하는 저로서는 해상도를 많이 따집니다. 4.5”에 가로 1280이면 웹 브라우저 사용이  편하겠습니다. 1.5GHz 듀얼코어, DDR2 1G, 1830mAh 용량의 배터리를 채용했습니다.

두께도 매우 얇습니다. 1cm도 안 되는 9.35mm.

Event 참여하세요~

Sky에서 새롭게 Vega LTE를 내놓으면서 이벤트도 진행하는 군요. 참여 방법은 간단 합니다. 동영상 4개를 모두 보고 "혁신적인 작업 법칙"에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서 SNS에 올리면 됩니다.

LTE로 더욱 스마트폰 경쟁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더운 빨라지고 사양은 높아져 가는데, 이에 비해 두께는 1cm도 안 되는 슬림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얼마나 사용이 편리한지에 대한 UX 경쟁도 함께 벌이고 있으니 스마트폰은 현대의 모든 기술의 집적체라 하겠습니다. 새로운 경험인 Sky Vega LTE의 모션 인식 기능이 얼마나 오작동 없이 편리함을 제공하는지 기대됩니다만, 앞으로 손가락 다섯 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섬세한 제어 기술로 발전해 가기를 바랍니다.

♥♥♥ 본 컨텐츠는 베가LTE 온라인 캠페인 공식 기자단으로 기고한 컨텐츠 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