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CeBIT2012에서 탄성을 자아낸 에프에이리눅스의 ZeroBoot!!

2012. 3. 11. 01:02 IT·인터넷/IT 소식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정보 통신 박람회 CeBIT2012에서 우리나라 IT 제품이 매우 선전하고 있다는 소식이 속속 전해져 오고 있지요. 이번에 저희 회사 (주)에프에이리눅스도 ZeroBoot로 참가했는데 14초 이상 오래 걸리는 부팅을 0.2초 만에, 그야말로 순식간에 부팅되는 것을 시연해서 매우 크게 주목 받았다고 합니다. 어제 기사이군요. 전자 신문에 자세히 나왔네요.

국내 언론도 이렇게 즐거운 소식을 전하려고 바삐 움직이는데, 아니 우리 회사 사장님은 우리 회사 제품을 홍보할 생각은 안 하고 엉뚱하게 다른 회사 사진만 잔뜩 보내 왔네요, 그것도 워드에 담아서. 하하, 아마도 같은 IT업계 사장님도 탐을 내고 관심이 가는 국내 IT 기술이 매우 흥미롭기 때문이겠죠. 아마도 명품 좋아하는 아가씨가 백화점에서 가방을 고르는 심정일 것입니다.

만일 신문이나 인터넷 기사가 CeBIT2012 행사 내용으로만 딱딱하게 소식을 전한다면 저희 사장님이 직접 올린 참관기를 보세요. 일기식으로 작성되어 매우 재미있습니다. 저도 맞춤법 많이 틀리는데, 우리 사장님 장난이 아니네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고생해서 준비하고 저 멀리 독일까지 갔는데 참가한 모든 업체에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인 앞에 자랑할 정도면 매우 자신 있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만든 사람이 자신 있어 하는 제품과 기술. 당연히 좋은 결과가 있겠죠. CeBIT2012가 며칠 남지 않았지만, 계속 선전하기를 바랍니다. 계속해서 국내 IT 기술의 위상을 세계에 뽐낼 수 있도록 말이죠.

아! 사장님의 CeBIT 참관 업체 사진을 보내 오는 대로 정리해서 올릴께요. 워드만 보내지 말라니까 정말 말 안 들어요.


IT 강국 Korea 파이팅!!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싸움꾼
    • 2012.03.11 12:23
    기쁘시겠습니다. 저도 뿌듯하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 투죠디
    • 2012.03.12 20:16
    헐... 눈깜빡하면 켜져있군요 * _* 제폰은 껏다켜면 1분인데 - _-;
  1. 위 글과 상관없는 글이라서 죄송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정말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신 권용휘님의 클릭 투 트윅이 해킹툴로 검색된답니다.. 모두 한번씩 블로그 방문해서 힘을 실어주세요..
    정말로 좋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공개하시는 프로그래머 이신데.. ㅠㅠ 많이 힘들어 하는것 같습니다

    힘을 실어주세요 .. http://rodream.tistory.com/173 로 방문하셔서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댓글이 내용의 본문과 달라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 무단으로 이런 글을 남겨서 죄송합니다.
  2. 2006년도엔가 cebit에 참석한 적이 있는데 이글을 보니 잠시 옛추억이 되살아 나는 군요 ㅋㅋ
    아무튼 대단 합니다. 부팅속도가 1초도 안 걸린다니 놀랍습니다.
  3. 요즘 컴퓨터들이 ssd를 통해서 10초 이내에 윈도우 부팅이 가능하다지만
    확실히 end-user 용으로는 zeroboot 만한게 없을것 같아요 ㅋ

    언넝 개발자용 zeroboot도 좀 만들어 주세요~! ㅋ

    + falinux 댓글 도배(?) 하다가 ip 블럭 당했어요 ㅠ.ㅠ 엉엉 좀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