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New 시리즈 9 키보드 착착 감기네

2012.04.07 10:43 컴퓨터/PC

우연한 자리에서 New 시리즈 9 삼성 노트북을 만져 보게 되었습니다. 노트북을 가져온 분의 칭찬이 대단하네요. 정말 얇군요. 얇으면서 디자인까지 훌륭합니다.

 

 

정말 얇군요.

 

 

더욱 얇아 보이도록 디자인도 한몫합니다. 본체 바닥에서 옆면으로 올 때 약간 곡면을 주어 테두리를 얇게 하고 다시 보이는 부분만 금속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깎아 내듯 가공했습니다. 누가 디자인했는지 훌륭하네요.

 

얇은 LCD패널은 금속 케이스와 한 몸처럼 부착되어 있는데 손으로 힘을 주면 약간 휘더군요. 그만큼 얇게 만들었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얼마나 얇은지 아이패드2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아쉽게도 잘 찍은 사진이 없네요. 너무 가까이 찍었나 봅니다. 그중에 제일 잘 나온 사진을 보면 키보드가 있는 본체 부분이 아이패드 두께와 얼마 차이 나지 않네요. 아이패드2 두께는 8.8mm. 삼성 노트북 뉴시리즈9는 가장 두꺼운 부분이 12.9mm랍니다.

 

옆은 깎아내린 듯하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키보드가 키감이 매우 독특하네요. 얇게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키도 최대한 얇게 만들었을 텐데, 그래서 키감까지 바라지 않았는데 살짝 쫀득한 것이 착착 감기는 느낌이 듭니다.

 

매우 탐이 나는데 가격이 매우 못 됐어요. 거의 200만 원대. 어휴~ 절로 한숨이 납니다만, 잠시지만, 직접 만져 보니 더욱 부러워지네요. 부럽다~ ㅠ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ㅎㅎㅎㅎ 가격이 못됬다니.. ㅋㅋ..
  2. 가격이 못됬습니다..ㅎㅎㅎㅎ
  3. 저거 터치패드가 변색되는 경우가 있어서 200만원주고 덥석 사기에는 망설여져요...
    • 슈렉
    • 2012.04.07 20:35
    '가격이 매우 못 됐어요'...ㅎㅎ ☜ 이거보다 더 적절한 표현은 없을듯 합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도 부럽네요.. ^^;
    • asfeeling
    • 2012.04.28 09:29
    키보드 키가 정말 쫀득쫀득하게 생겼네요.. 만져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