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3. 하루종일 음악을 들려 주는 Jango

하루종일 음악을 들려 주는 Jango

· 댓글개 · 바다야크

오호~ 회원 가입할 필요 없이 사이트를 방문만 해도 계속 음악을 들려주는 사이트가 있네요. 소셜 공유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름도 외우기 쉽게 Janggo. 아쉽게도 Internet Explorer에서만 재생됩니다. 크롬이나 불여우에서도 되면 좋겠는데.

재미있는 것은 가수를 검색해서 재생하면 계속 그 가수의 노래를 들려주는 것이 아니라 그 가수와 장르가 같은 다른 가수의 음악을 들려 준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Balck Eyed Peace를 검색하면 첫 곡은 Balck Eyed Peace곡이지만, 다음 곡은 다른 가수의 노래라는 것이죠.

첫 곡은 Balck Eyed Peace의 Where Is the Love.

다음 곡은 No Doubt의 Don't Speak입니다.

세 번째 곡은 Lady GaGa의 Bad Romance. 흠~ Black Eyed Peaces의 노래가 Lady GaGa로 이어지는 것이 좀 이상하다 싶은 생각이 왜 들까요? ^^;;

네 번째 곡은 Fergie의 London Bridge. 이 곡은 이해가 되네요. ^^

이런 방식을 싫어 하는 분이 계시겠지만, 저는 다양한 음악을 알게 되어 좋군요. 이 노래가 이 가수가 불렀구먼 하고 마치 새로운 사실이라도 알게 된 것처럼 반갑기까지 합니다. 국내 음원 서비스도 이렇게 해 줬으면 좋겠어요. 계속 새로운 노래를 틀어 주고 마음에 들면 구매하는, 이렇게 하면 구매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해 줄텐데 말이죠.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