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주는 elago Aluminum Pad

2012.07.21 15:35 컴퓨터/주변 장치·부속품

마우스 패드로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혹시 알루미늄 통짜 한 장으로 만들어진 마우스 패드 보신 적 있으세요? 없으시면 보여 드릴께요.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껏 청바지 재질의 천 제품을 사용했는데 이렇게 고급스런 마우스 패드는 머리털 나고 처음입니다. 두꺼운 알루미늄 통짜로 한 장짜리 마우스 패드입니다.

간지가 대단하죠? 두께가 무려 4mm입니다.

버니어캘리퍼스로 재 보았습니다. 요즘 버니어캘리퍼스는 사용하기 편하군요. 눈금을 출력해 주는 디지털 기기가 달린 제품이 있으니 말이죠. 4mm 두께 맞습니다. ^^

바닥에는 원형의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이라서인지 애플 iMac이 생각납니다. 역시 둘을 나란히 놓으니 청바지 천 제품을 사용했을 때와는 분위기가 확 다르네요. iMac이 더 깔끔해 보이지 않습니까?

마우스가 안타깝네요. 애플 마우스까지 더했다면 그림 같겠군요.

알루미늄 제품인 Lenovo U410하고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알루미늄 제품이라 마우스 인식이 안 되면 어쩌나 했는데 아주 잘 되네요. 아마도 알루미늄의 표면이 미세하게 색이 다르기 때문이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천 제품과 달리 마우스를 이동할 때 슥슥하는 작은 소리가 나네요. 일을 하다 보면 잊혀지지만, 소리에 민감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결론적으로 짧게 말씀드린다면 멋진 노트북으로 뽀대를 완성하시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노트북이 아니더라도 컴퓨터 환경을 예쁘게 꾸미시는 분께도 권하고 싶구요. 역시 엘라고 제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싸움꾼
    • 2012.07.26 11:12
    여름에 시원하지 않습니까? 보이기에는 그래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