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Asus Padfone 멋진 아이디어 제품으로 또 다른 아이디어는?

Asus Padfone 멋진 아이디어 제품으로 또 다른 아이디어는?

· 댓글개 · 바다야크

Asus Padfone 멋진 아이디어 제품으로 또 다른 아이디어는?

스마트폰이 있어도 작은 화면 때문에 태블릿을 따로 가지고 다니는 분이 많죠? 저 같아도 아이폰, 아이패드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있나요? 없지는 않겠지만, 대부분 한 가지 제품만 사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동기화도 중요하죠.

Asus에서 로봇 합체를 떠 올리게 하는 제품을 내놓았군요. 스마트폰(Padfone)이지만, 따로 커다란 LCD 패널을(Padfone Station) 제공해서 서로 합치면 태블릿이 되게 하는 제품인 Asus Padfone입니다. 이미 이런 제품이 있었죠? 모토로라 레이저로 생각되는데 메인 프로세서를 스마트폰으로만 사용하니 동기화 걱정도 없고, 스마트폰 배터리가 간당간당하면 Padfone Station에 연결해서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좋고, 작게 사용하고 싶으면 작게, 크게 사용하고 싶으면 크게 사용한 수 있어 편하겠네요.

Asus Padfone
http://www.asus.com/Mobile/PadFone/

그런데 Asus Padfone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하나 더 숨어 있습니다. 뭘까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Asus Padfone의 멋진 아이디어 스타일러스 펜

1분 32초부터 보이는 스타일러 펜의 변신. 이야~ 하는 소리가 절로 나더군요. 이미 알고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Padfone을 처음 보았을 때는 디스플레이 패널에 스마트폰을 장착하면 통화를 어떻게 하나? 했습니다. 이어폰 아니면 블루투스를 사용해야 하는데 그렇다면 결국 그것도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얘기라서 불편하겠다 했거든요. 그런데 이런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생각하다니. 멋진 생각입니다.

Asus Padfone

벌써 공동 구매를 하고 있군요. 곧 여기저기서 Padfone에 대한 얘기가 올라 오......윽~ 작년 6월부터 언급되어 온 제품이네요. 그런데 왜 저는 처음 보는 듯 할까요? 혹시 그 때 보았어도 관심을 관심을 갖지 못하게 하는 뭔가가 있었을지 모릅니다. 그리고 다시 눈에 띄는 것은 하드웨어 사양부터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웹 검색을 해 보니 Qualcomm Snapdragon S4 8260A Dual-Core 1.5 GHz CPU에 1GB DDR2 RAM 메모리, 그리고 ICS가 설치된 것을 보면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것이 맞네요.

최근에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태블릿 제품이 나와서 눈이 매우 즐겁습니다. 눈만 즐겁지만, 그래도 즐거운 소식이죠? 태블릿 시장 때문에 삼성도 갤럭시 탭 보다는 10.1인치의 갤럭시 노트에 더 치중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더 다양한 제품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