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이야기
  3. CJ LTE MVNO 알뜰폰 CJ 헬로LTE

CJ LTE MVNO 알뜰폰 CJ 헬로LTE

· 댓글개 · 바다야크

CJ LTE MVNO 알뜰폰 CJ 헬로LTE

알뜰폰 MVNO 얘기를 많이 들었어도 선뜻 사용하기가 꺼려 집니다. SKT, KT, LGT의 대기업 통신사만 사용하다가 생소한 이름의 MVNO 통신사를 선택하기가 왠지 불안한 것이죠. 가끔 MVNO 사용자의 불만을 볼 때면 이런 생각을 더 하게 되는데, 그럼에도 기본료가 없다는 에버그린 모바일은 탐이 나지요. 그런데 못 찾는 것인지, 아직은 없는 것인지 모르지만, 갤럭시 노트2나 옵티머스G 같은 최신 스마트폰을 약정을 걸어 구매하는 방법이 보이지 않네요. 최신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LTE 요금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CJ에서도 MVNO 서비스를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CJ 헬로LTE

CJ 헬로LTE 엠넷 & 티빙 24개월 무료로 무제한 제공

CJ라면 회사 규모도 있고 CJ 헬로LTE로 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스마트폰도 약정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62요금제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엠넷과 티빙을 무료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구요 엠넷과 티빙이 필요 없으면 8,000원을 뺀 52요금제도 있습니다. 대신에 데이터 용량이 적군요.

CJ 헬로LTE

CJ 헬로LTE 최신 LTE 스마트폰

LTE 지원이기 때문에 최신 LTE 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J 헬로LTE

CJ 헬로LTE도 스마트폰 보조금 제공?

그런데 문제는 CJ 헬로LTE도 스마트폰 보조금을 제공하나 모르겠어요. 갤럭시 노트2나 옵티머스G에서 갈등하고 있는데, 여하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서 엉뚱하게 아이폰5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최근에 한심한 이유로 아이폰5의 11월 초 판매가 물 건너 갔고 언제 출시될 지도 불분명한데 나온다고 해도 수급이 원활하지 않을 것 같아 LG U+만 싱글벙글이라네요. 아이폰5로 이통사의 보조금이 많이 지원되기를 바라는데 최근에 대리점에 가보니 이통사를 바꾸는데도 보조금은 없고 요금제별 할인만 있더군요. 62요금제로 30개월로 약정해도 한달 9만원이 넘네요.

그렇다면 CJ 헬로LTE는 보조금 같은 것이 있을 까요? 알뜰폰 MVNO는 요금이 저렴해도 보조금은 없다고 하는데 CJ 헬로LTE는? 할부금이 어떻게 되나 온라인 가입을 해보려 했는데, 아쉽게도 아직 준비중이네요.

CJ 헬로LTE

CJ 헬로LTE는 저렴한가?

요금제를 보면 과연 CJ 헬로LTE가 저렴한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MVNO하면 기본 요금이 없다거나 반 값이라거나 기존 요금보다 파격적으로 싸다는 느낌이 들지만, CJ 헬로LTE는 그런 느낌이 없이 비슷해 보입니다. 이글을 작성하는 2012년 11월 4일 현재 SKT의 LTE 62요금제를 보면 데이터 용량이 5GB입니다.

SKT LTE 요금
SKT LTE 요금

이에 비해 CJ 헬로 LTE의 62 요금제는 데이터 용량이 1G가 많고 엠넷과 티빙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정도입니다.

CJ 헬로LTE

오늘의 주제는 알뜰폰 MVNO 중 C 모바일에서 LTE를 제공하는 CJ 헬로LTE가 있다는 것만으로 마루리하겠습니다. 즉, MVNO로도 LTE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CJ 헬로LTE의 온라인 신청 페이지가 완성되면 다시 다루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