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PC
  3. 맥북에어 닮은 인민에어? 사과 대신 별 마크를 단 한성컴퓨터 울트라북

맥북에어 닮은 인민에어? 사과 대신 별 마크를 단 한성컴퓨터 울트라북

· 댓글개 · 바다야크

맥북에어 닮은 인민에어? 사과 대신 별 마크를 단 한성컴퓨터 울트라북

국내 컴퓨터 제조업체 한성컴퓨터에서 애플의 맥북에어와 비슷한 울트라북을 내놓았네요. 아수스 젠북을 생각해도 울트라북 생김새는 서로 많이 비슷하죠. 사양을 간단히 보면 18mm 두께에 1.39kg, 8GB 메모리, msata 128GB SSD, 13.3인치에 해상도가 1366x768입니다. 제품 명칭은 SPARQ U33X Forcerecon 1357 Ultra. 그러나 별칭인 인민에어로 이슈가 되고 있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인가 했더니 그게 아니라 등판에 별 마크 때문이군요.

한성컴퓨터 인민에어 스펙

혹시 한성의 성자가 별성(星)자인가요? 복잡한 SPARQ U33X Forcerecon 1357 Ultra 이름보다는 인민에어가 짧고 쉽게 외워지네요. 사양이 윈도우8을 운영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 터치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하! OS 미탑재이군요. 제품 사양이 변동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사양은 한성컴퓨터의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한성컴퓨터에서 의도를 했든 안 했든 별칭으로 관심을 이끌어 낸 것은 충분히 효과를 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여하튼 재미있는 별명이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