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모바일 엑스페리아 태블릿 디자이너가 바뀌었나? 정신을 차렸나? 소니다운 멋진 디자인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2013.01.25 23:45 모바일/안드로이드

소니 모바일 엑스페리아 태블릿 디자이너가 바뀌었나? 정신을 차렸나? 소니다운 멋진 디자인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를 처음 보았을 때는 난감했습니다. 깔끔하기는 한데 이것을 뭐라고 해야 하지? 참 난감한 디자인. 디자인하면 소니였고 예전에 소니에릭슨하면 탐나는 디자인이 산만큼 쌓여 보였는데 요즘 소니 제품을 보면 이건 영~...... 내가 너무 고리타분한 성격인가? 하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그러나 이번에 소개된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는 소니다운 멋이 잔뜩이군요. 디자이너가 바뀌었을까요? 아니면 정신을 차렸을까요?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보면 볼수록 예쁩니다. 물론 실물로 보았을 때 사진만큼 멋스러운지 모르지만, 이미지로만 보아도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은 엑스페리아 태블릿S보다 훨씬 예쁘네요.

엑스페리아 태블릿Z
사진=engadget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검은색과 백색 두 종류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은 검은색과 백색 두 제품으로 나옵니다. 백색도 예쁘지만, 제가 고른다면 검은색을 고르겠습니다.

엑스페리아 태블릿Z
엑스페리아 태블릿Z

이번에는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의 애매한 디자인을 보시겠습니다. 아! 애매하다는 생각은 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S

전문 사진사가 아닌 제가 직접 찍어서 더욱 안 되어 보이지만, 느낌은 실물을 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 Z 스펙

디자인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사양도 매우 탐이 납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태블릿Z 사양
O.S. 안드로이드 4.1
CPU 퀄컴 스냅드래곤 S4 Pro/1.5GHz (APQ8064)
RAM 2GB
저장 공간 32GB
LCD 10.1인치
해상도 1920 x 1200
카메라 8.1MP Exmor R 카메라
배터리 6000mAh
두께 6.9mm
무게 495g
특이한 점 NFC 탑재, 방진·방수

10.1인치 태블릿이면서도 무게가 겨우 495g에 두께가 6.9mm입니다. 어우~ 아이패드 미니 두께 7.2mm보다도 얇습니다. 이리저리 찾아다녀 보니 슬픈 내용이 꼭 나오네요.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예상이죠. 그렇다면 정말 안타깝군요. 이렇게 멋진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없다니 말이죠. 우려와는 달리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